[먹스팀] 야끼강에서 나가사키짬뽕에 한잔~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방금 먹은 따끈따끈한 테이스팀입니다

회사근처지인 @jinuking을 급 번개로 주말에 만났네요

주소 :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1848493372.jpg

일단 지누킹형이 오길 기다리며 나가사키 짬뽕을 시킵니다 보통맛보단 매운맛으로 제맘대로 시키네요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1849047686.jpg

칼칼하게 잘나왔어요

약간 땅콩향이 나는 느낌이 들지만 맛에선 그 맛이 안나는걸보니 착각이었나싶네요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1849104015.jpg

맛있는 숙주와 우동사리 먹는도중 지누킹형이왔고

일단 전 내려야하네요

이런저런얘기를하며 짬뽕에 소주를 캬 잘먹습니다
전 게나 새우 뜯는걸 안좋아하여 지누킹형에게 양보ㅎㅎ

먹다가 꼬치5종을시키고 전 하이볼을 추가로 시킵니다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1853336046.jpg

단골 지누킹형의 추천메뉴는 역시 실패하지않네요

잘먹고 집으로 뭇사히 가는중이네요

가끔 혼술하거나 조용히 얘기하기좋은 맛집 야끼강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야끼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황새울로258번길 36


[먹스팀] 야끼강에서 나가사키짬뽕에 한잔~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번개장소가 여기였군용 ㅎㅎㅎ

ㅋㅋㅋ분당오셔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yokhyo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무슨 소화도 되기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화 되기도 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끈따끈테이스팀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황새울로258번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꼬치가 졸맛탱일 것 같은 느낌이다...

꼬치가졸맛탱이긴했는데 진짜졸맛탱집은 따로있는게함정

크 ... 국물 시원하겟네요... ^^

ㅎㅎ 맛있었네요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5 which ranks you at #38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8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조촐하니 재밌었을거 같음 ㅋㅋㅋ
지누킹님 한번 보는게 소원인데 딴 사람들은 맨날 보는거 같음....

소원이소박하시네여ㅋㅋㅋ 저는기리나님뵙는게소원인데

소화는 설마.참지못하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817.92
ETH 3505.79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