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자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스시시로

in #tasteem6 years ago

[Tasteem supporters]

#tasteem-hide-cancel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Tasteem. However, it is very hard to understand the words, as they seem to have undergone a translation tool. Please wait a while, until we are back with a version of Tasteem in your own language. Thanks!

Sort:  

안녕하세요. 혹시 어떠한 단어나 문장이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번역툴을 이용할 필요가 없는데 혹시 잘못 댓글을 다신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좀더 자세한 설명 부탁드려요 ^^~

제가 잘못달았습니다 테이스팀측에 전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ㅠ

해외쪽에서 집중폭격을하여 글 느낌만보고 거르다보니 실수하였습니다

다시한번사과드립니다

아니에요 ㅎㅎ 전달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처리 완료했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