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냉삼겹살? 감성을 파는 삼겹살집 "행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합정역에서 망원을 향해 걸어가는 길목에 자리잡고 있는 급냉삼겹살집 "행진"입니다.

걷다보면 어라? 이 가게 뭐지?하며 눈길을 끄는 8090 갬성을 한껏 자아내고 있는 삼겹살집이예요.

9.jpg

간판에 이끌려 들어가서 보니 가게 내부에도 뭔가 어린 시절 느꼈던 동네 가게 느낌에 취해버렸습니다.

8.jpg

초등학교 나무바닥 느낌에 + 이 목욕탕 키는 무엇인가 했더니 가게 외부에 옷장이 마련되있어 따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했더라구요.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는데, 역시나 가게 직원분들이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이것저것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조금이라도 판이 타면 갈아주시고 하나하나에 감동이..!!

1.jpg2.jpg

그래도 무엇보다 역시 고기가 중요하죠! 냉동고기가 아니라 생고기를 급냉했다고 하는데 그러면 더 맛잇나봐요.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샤르륵!

3.jpg

특이하게 소스로 마요네즈가 있었는데, 신세계!!!
마요네즈는 역시 진리인가 봅니다. 고추장+마요네즈+삼겹살의 조합은 환상이였어요...

4.jpg5.jpg

아쉬운 마음에 볶음밥도 빠질 수 없죠 ㅋㅋㅋ
이 또한 순삭...

7.jpg

볶음밥을 그냥 먹는것보다 조미되지 않는 김에 볶음밥을 싸서 마요네즈+고추장을 찍어먹으면!!! 그게 맛있습니다. 꼭 이렇게 드셔야 해요 ㅋㅋㅋ

삼겹살에서 감성을 느끼다니... 감성돋는 맛집 "행진" 망원, 합정 갈 일 있을 때 한번 가보세요 ㅎㅎㅎ

상호명 : 행진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월드컵로 49


맛집정보

행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월드컵로 49


급냉삼겹살? 감성을 파는 삼겹살집 "행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왕~ 맛있어보이네욧~~ 사진만봐도 입맛이 돋는것같아욧~

삼겹살도 맛있겠지만 마지막에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지금 딱 먹고싶네요~ㅎ

ㅎㅎㅎ 밥은 바삭하게....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맛드러지게 먹고왔구만요~ㅋㅋㅋ 그래..그렇게 묵는거야..묵어라...!!

오마나...
저 볶음밥 비주얼 참을수가 없네요 ㅋㅋ

맛있겠어요. 그리고 추억 감성 돋네요.

@먹스팀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월드컵로 49

삼겹살에 볶음밥에~ 다 먹고 싶어요.
추억의 서교동이네요. 아... 가고 싶은 곳.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인데요~!!
볶음밥에서 무너집니다 ^^
김에 마요 고추장 싸서 냠냠 먹고 싶어요 ㅜ

합정가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볶음밥 환상이겠는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