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훅 테이스팀] 화끈하고 매운맛 북한산 우동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올립니다.. ㅠㅠ 저번주에는 북스팀&추억소환 가즈아도 못올린 @hwook입니다.. 저번주에 바쁜 일상을 보내서 많은 포스팅은 못올렸지만, 엄청난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ㅎㅎㅎ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릴 식당은 북한산 우동집입니다.

KakaoTalk_20180820_144608395.jpg

식당 내부에 걸려있습니다.

  • 삼고초려 : 오두막집을 세 번이나 돌아보다라는 뜻으로, 뛰어난 인재를 얻으려면 참을성 있게 정성을 다해야 한다는 말

제 생각에는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여러번 시행착오를 겪었다는 뜻으로 해석했습니다. 음식의 맛을 보자마자 왜 삼고초려라는 단어를 선택했는지 이해했습니다 ㅎㅎ

북한산 우동집은 송추 근처에 있는 우동&갈비찜을 판매하는 맛집입니다. 저는 잘 몰랐지만 사람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있는 집이라고들 하더군요!!

KakaoTalk_20180820_144230187.jpg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이렇게 있습니다. 아무래도 매운소갈비찜이 굉장히 유멍한 음식인 것 같습니다. 햇반/큰햇반은 밥 대용으로 해서 주는 것 같습니다.ㅎㅎ (주관적으로는 가격도 그리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KakaoTalk_20180820_144230386.jpg

우동&갈비찜이니 우동도 당연히 있겠죠?!!! ㅎㅎ 가마보꼬 꼬치를 처음들어봐서 먹어보고 싶었으나, 가마보꼬 꼬치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저는 가마보꼬우동&우삼겹우동&매운갈비찜을 시켰습니다.

(참고로 4명에서 먹은 양입니다 ㅎㅎ)

KakaoTalk_20180820_144231384.jpg

먼저 매운 갈비찜입니다. 저는 사실 먹고 맛을 2글자로 표현하고싶습니다. 환상 제가 먹어본 갈비찜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ㅎㅎ(주관적 평가입니다.) 비쥬얼도 그렇고 굉장히 얼큰하다는 점!!
(매운거를 못드시는 분들은 맵기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갈비찜을 다 드시면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비벼먹을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820_144231128.jpg

다음은 우삼겹 우동~ 우삼겹 우동도 육수 맛이 약간은 얼큰(?) 합니다 ㅎㅎ 진짜 음식점에서 얼마나 노력해서 만들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강추합니다!!
데코레이션도 진짜 예쁘지 않나요? ㅎㅎ

KakaoTalk_20180820_144230844.jpg

마지막으로 가마보꼬 우동입니다!! 어묵들이 정말 큰데요.. 가마보꼬 우동은 얼큰하지는 않았습니다. 시원한 맛이 났으며 다양한 어묵들의 맛이 모두 다릅니다.
(어묵 중 매운 어묵 있습니다 주의!!)

KakaoTalk_20180820_144231633.jpg

3가지의 음식 모두 나온걸 한번 따로 찍었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강추합니다. 음식을 먹고 맛있다는 생각은 자주하지만, 2번 3번 더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음식점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음식들이 맵다는 점!!

(하지만 맵기조절이 가능하므로 꼭 유의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북한산 우동집에서 얼큰~한 갈비찜/우동 드시고 가세요~~


맛집정보

북한산 우동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북한산로 639


월요일 [훅 테이스팀] 화끈하고 매운맛 북한산 우동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식당에서 햇반이라... 처음보네요ㅋ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

ㅎㅎ 저도 식당에서 햇반은 조금 신기했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new things. I signed up and voted. I will be glad to mutual subscription))))

와... 이거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한자리에 있네요
매운갈비찜 완전 킬러에다가 우동 환장하는데 ㅠㅠ 츄류류류룹;;;

파치아모님께 딱 맞는 음식같군요~! 꼭 드시러 오세요 ㅎㅎ

신혼집이 행신동이었었는데 아쉽습니다ㅠㅠ
고양시로 출동해야겠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wo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환상이라는 표현은 ㅋㅋ진짜 맛있을때 하는건데 넘 궁금하네요ㅎ

너무 오랜만에 맛있는걸 먹다보니.. 환상이라는 표현이 절로나오네요 ㅎㅎ

정말 매운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만드는 비주얼인데요ㅎㅎㅎ

네 너무 맵다고 느껴지다가도 맛이 있어서 먹게되는.. ㅎㅎ 그런맛입니다.

오~ 매운갈비찜 좋아하는데 맛나보여요~~~ㅜㅠ

ㅎㅎ 강추합니다!! 꼭 가보세요!!

제눈엔 .. 소주 안주인데요? ㅋㅋㅋ

ㅋㅋㅋㅋ 저도 먹다보니 느낀건데 소주랑 먹으면 술이 술술 넘어갈 것 같습니다~!

우왕~ 맛있겠당~^^

갈비찜이 메뉴인데 공기밥이 없는게 특이하네요..
우동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맛집 즐찾합니다..ㅎㅎㅎ

ㅎㅎ 진짜 강추하는 곳입니다 꼭 가보시길 ^^ 공기밥 대신 햇반인데 흠.. 다시 생각해보니 단점이기도 하네요 햇반은 아무래도 직접 한 밥보다 건강에 좋지 않으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