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훅 테이스팀] 요새 핫하던데~ 곱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wook입니다!

오늘은 요새 '나혼자산다'에 방영하여 화제가 된, 곱창을 먹어봤습니다!! 근 2주동안 곱창을 먹고싶었지만...
그놈의 웨이팅 .. ㅠㅠ.. 웨이팅이 항상 너무 길어서... 포기하는게 일쑤였는데요!! 어제 밤에는 사람이 별로 없길래! 곱창을 메뉴로 선택했습니다!! (살 찌겠군...)

제가 간 곱창이야기는 체인점으로, 각 지역별로 굉장히 많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비록 연예인 화사가 먹은 곱창은 아니지만, 곱창에 마늘가루를 뿌려주는 레시피 덕에 매니아층들이 두터운 편입니다!!

메뉴를 시키기 전에 찌개와 반찬세팅을 해주는데요!

KakaoTalk_20180725_014434692.jpg

반찬이 많은종류는 아니지만! 곱창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국물 조금씩 먹으면서 기다리면 금방 곱창이 온답니닷~

저는 곱창 1인분 막창 1인분을 일단 시켜서 먹었습니닷!!

KakaoTalk_20180725_014434362.jpg

위에 보시면 떡, 파, 곱창 등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가루 뿌려진 떡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먹으면서 느낀건.. 역시 곱창은 곱이 많이 들어있어야 하는데!! 곱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결국.. 참지못하고.. 1인분추가!

KakaoTalk_20180725_014434032.jpg

좋은점은 1인분을 추가하였는데도 떡과 파 감자 등 넉넉히 준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ㅎㅎ

아쉽게도 고기 1인분을 추가로 먹어 ㅠㅠ
볶음밥은 먹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과거에 먹어본 경험으로는 볶음밥도 꽤 맛있었던 것 같아용!!

요즘 곱창홀릭!

이라고 할정도로 사람들이 곱창을 많이 찾는데요!!
스팀잇 분들도 모두 곱창한끼 하러 가세요!! ㅎㅎ


맛집정보

신촌 곱창이야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7안길 2


[훅 테이스팀] 요새 핫하던데~ 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7안길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체인점인가요? 간판이 뭔가 오래된 집같은 느낌인데 의외군요 ㅎ_ㅎ

네 체인점으로 알고있습니다 ㅎㅎㅎ 홍대도 있구 부천에도있고~ 다양하게 분포해있습니다!!
아참 의정부점도 있습니다 제가 간지점에는 ㅎㅎ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ㅎㅎㅎㅎ한번 맛보면 계속 먹게됩니다...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wo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화사때문에 요새 곱창이 난리더라구요! 곱창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D

넵 감사합니다 ㅎㅎ저도 팔로우했습니닷!!

자주 소통해요 @hwook님 ㅎㅎ

네네 자주 소통해용 ㅎㅎ

요즘 곱창 한번 먹으려면 엄청 기다려야죠ㅠㅠ 추가 주문도 잘 안받고ㅠㅠ

엇 피치아모님 ㅠㅠ 제친구 게시물에도 댓글 바로바로달아주시고 ㅎㅎㅎㅎ!!
네.. 최근에 웨이팅때문에 못갔다가 이제 열기가 조금 사라져서 갔습니다 ㅎㅎ

의리의리한 모오쓰비구요~!!
친구분은 한복 모델인줄 알았어요 ㅋㅋ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닷 ㅎㅎ

곱창협회에서 화사한테 감사패주더라구요 ㅋㅋ
전 이번달초에 대구가서 막창먹고왔는데
맛이 끝내주더라고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ㅋㅋ와 감사패도줬군요??
대구막창은 먹어본적없는데 너무먹고싶네요ㅠㅠ

맛있겠땁🤣

같이먹었는데..?ㅋㅋ

ㄱㄱㅑ~ 곱창에 소주 한잔 정말 땡기네요~

ㅋㅋㅋㅋ 역시! 술이 없으면 안되는 헬로형님!!

소곱창에 마늘가루 뿌린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ㅠ.ㅠ

네 맞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곱창에 마늘가루 뿌린거를 자주 먹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