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진한 크림이 감도는 파스타를 드시고 싶다면 라그릴리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날이 참 선선하면서 살짝 더운 감이 없지않아 있는 금요일 저녁!
신도림에 디큐브시티 2층에 있는
"라그릴리아"에 다녀왔어요!

KakaoTalk_Moim_4ykt48rZoXtR71XwhSV93hFveE7Sff.jpg

퇴근후 바로 갔음에도 이미 테이블이 꽉찼고 대기 10석이 넘은 상태더라고요.. ㅠ
예약을 한 후 여기저기 쇼핑을 하다보니 30분정도 후 전화로 차례가 왔다고 안내해주시더라고요!
도착 후 바로 주문!

대기하는 동안 나오는 빵은 정말 맛있어요!

KakaoTalk_Moim_4ykt48rZoXtR71XwhSV93hFveEoEmt.jpg

바로 구워서 따끈따근하니 구수하니 너무 맛있어서 항상 한번씩 더 주문합니다(★서비스★) ㅎㅎ
발사믹 소스 넘 좋아요!!!

메인 메뉴가 나옵니다!

KakaoTalk_Moim_4ykt48rZoXtR71XwhSV93hFveEkNEd.jpg

요기 신도림 라그릴리아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어하는 메뉴인 그라탕이에요!

KakaoTalk_Moim_4ykt48rZoXtR71XwhSV93hFveE6dVv.jpg

치즈로 버무려진 저 윤기....아름다워....ㅜㅜ
KakaoTalk_20180526_234304704.gif
닭고기와 버섯이 큼직하게 썰려 들어가있고
살짝 매콤하게 고추가 송송송송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도 않아요!

그리고!
이것과 크림파스타를 가장 좋아하는데
오늘은 항상 먹던 크림파스타를 로제파스타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KakaoTalk_Moim_4ykt48rZoXtR71XwhSV93hFveEgFTb.jpg

새우가 6~7마리는 들어가있었던 것 같아요 대박...
하지만 전 새우는 그렇게 좋아하진 않기에 열심히 여친님 까드렸습죠 네네!

정말 맛있고 크림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드려요 !!
KakaoTalk_Moim_4ykt48rZoXtR71XwhSV93hFveEf1zX.jpg

정말 하얗게 불태우며 먹었네요 ㅎㅎ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아직까지는
요기 크림파스타만한 곳은 못찾은것 같아요!

KakaoTalk_Moim_4ykt48rZoXtR71XwhSV93hFveEd6dr.jpg

SKT통신사이신분은 T멤버십 할인도 크게 적용되니까
메뉴 2개+에이드에 3만원대로 후려칠수있어요!
에이드는 청자몽에이드를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맛집정보

라그릴리아

score

662 현대 백화점 별관 2 층, 경인로 신도림동 구로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여기도 파스타 맛집인가 보군용!!!!

앗 ㅋㅋ 스팀잇 포스팅에 지도링크 넣어보고 싶어서요 ㅋㅋ
전에 댓글 달아주셨던 그 집입니다 ㅎㅎ
@jinuking 님 보팅 감사합니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쿤용^^

아...이렇게 하는거였군요 ㅠㅠ 똑같은 포스팅이 두개가 되어버렸어요 ㅠㅠ
@jinuking 님의 포스팅도 함부로 리스팀...;; 조심해야겠네요...ㅠㅠ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muksteem 님 감사합니다 ㅠㅠ

지도를 넣어보고싶어서 Tasteem콘테스트 시도해봤는데
Tasteem에서는 gif를 올리면 jpeg로 변환되어 움짤을 올리는게 안되는것같네용 ㅠ 공유해서 스팀잇으로 가져오면 수정해서 gif로 바꾸는 작업을 해야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pewar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닷!!!

파스타 맛있겟네요
행복 하시겟어요 한번 가봐야 겟습니다.

@susunhwa 님 반갑습니당~! 강추드려요 ㅎㅎ
리딩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용!

[KR-YOUTH] $ 1 보팅 지원 (2/5)


새우가 푸짐하네요!ㅎ

앗.. @onehand 님 지원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점심이후 쓰려고했는데..! (이건 중복글 ㅠㅠ)
암튼 감사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281.33
ETH 2982.5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