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진정 바라던 인연을 만나고 싶다면 밀크티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개팅이 잡히셨다면 어디서 만나야할지 고민이실텐데

제가 추천드릴 곳은 밀크티 카페입니다~!

진정성

010.jpg

김포 외곽지역에 위치한 카페 진정성

주차장이 크게 완비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더불어 카페외부에 산책로가 이쁘게 마련되어 있어서

숲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함께 걸을 수 있습니다!

009.jpg

(처음엔 입구가 어딘지 찾기 어려웠습니다..;;)

마치 고담시티의 배트맨집과 같은 입구를 들어서면

세련되고 정돈된 카페 내부로 진입하게 되는데요!

저기 우측으로 나가시면 내부 산책로와 연결되어 있어요!

011.jpg

밀크티를 포함한 차들과 빵 등 고급져보이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001.jpg

카운터 뒤편에는 냉장고에 밀크티와 케이크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밀크티 애끼시는 분들 꼭 사가시거나 선물로도 좋아요!

006.jpg

너무 넓어서 파노라마뷰로 찰칵!

직원분과 손님분들이 와따가따하시느라 계속 실패했었는데 하나 건졌네요 ㅎㅎ

(실패샷)
008.jpg

소개팅을 냄새나는 화장실이 구비된 장소에서 한다면

좋지못한 결과가 나올 수도 있는데요 ㅠㅠ

005.jpg

이쁜 조약돌길을 밟고 지나가면 정말 청결해보이는

화장실이 나옵니다(화장실마저 이쁜..)

004.jpg

화장실 창문에서 보이는 산책길입니다.

이날은 좀 추워서 굳이 나가지는 않았어요 ㅎㅎ

003.jpg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에 여친님이 이쁜 밀크티와 빵을

받아오셨네요!

개인적으로 이 빵보다는 티라미슈를 추천드립니다 ㅠ

막 부숴져 가루 휘날려서 먹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002.jpg

저기 산책로가 있어서요

함께 걸으며 서로 진정성있는 대화를 나눌수 있어요.

(지금 나가는 길이고 저기 유리벽으로 막혀있어요 ㅎ)

아무쪼록 행복한 인연, 진정한 인연 찾길 바라며

오늘의 먹스팀은 여기까지!

다음번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뵐게요!

이만!


맛집정보

진정성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pewar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tasteem-kr 보팅감사합니다^^!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열심히 쓰고있네요!!!!

@seojieo 님의 먹스팀도 잘 보고 있어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닷~!

하하 오랜만에 파노라마뷰 보니 좋네요 ㅎㅎ
팔로잉하고 잘 구경하다 갈게요~~

소개팅하고싶은 뷰네요 ~ 밀크티와 티라미슈가 땡기잠 지금은 바빠서 편의점에서 데자와나 실론티 하나 땡겨야겠네요 ㅋㅋ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74.49
ETH 2983.0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