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의 환상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중학생 스티미언 @honoo입니다. 저가 오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여울로53번길 80에 위치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이라는 치킨을 파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치킨은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죠?
저는 순살 간장 치킨이라는 메뉴를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거기서 먹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식당이름과 다르게 후라이드 치킨을 먹지 않았어요ㅠㅠ 저번에 후라이드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치킨 사진 갑니다! 야밤에 섬광탄 투하!

제목 없음2.png
맛있게 생겼죠?(실제보다 잘 안나왔네요ㅠㅠ)
맛을 표현

닭이 병아리로 태어나 닭이 될때 까지의 고단함, 그리고 닭이 불사신이여서 아직도 살아 날개짓을 하는 맛입니다.

꼭 한번씩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ㅎㅎ


맛집정보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여울로53번길 8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첫 맛집 소개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맛 표현을 기대해주세요!!

콜라는요 ㅠㅠ콜라없음 안대여!

콜라 있었는데 안 찍었습니다 ㅎㅎ
전 콜라보단 펩시요 ㅎㅎ
사이다보단 스프라이트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no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간장치킨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이네요~ㅎㅎㅎ

간장치킨 너무 맛있죠 치맥이 진리라지만 마실 수 없는 나이입니다ㅎㅎ 쓰다는데 왜 마시는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인생이 써서 술쯤은 안쓰다고 느껴지는 걸까요 ㅎㅎ

후참! 너무 맛있죠 ㅠㅠ 야식으로 치킨 먹고 싶어지네요...

섬광탄 투하 성공 !!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고 맛있는 음식도 올리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맛표현이 예술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여울로53번길 8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컥... 치킨... 치킨... 치킨...

취~~~~퀸~~~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52.41
ETH 2407.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