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빈자 삼파전 ♧ 특색 맛집 탐방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ngsam입니다~😊

저번주엔 몇일간 비가 좀 잦게 왔어요 주말만되면 또 내리고 >.<;;
비가 오면 파전과 막걸리가 생각나죠ㅎ? 집에서 부쳐먹으면 맘껏 좋아하는 해물도 넣고 양도 많이 먹을수 있지만~번거렵죠ㅋ

동생내외의 방문으로 외식겸 술안주~^.^
4가지맛을 한꺼번에 즐길수 있는곳이 있다하여~함께 찾아간 맛집!!
왕판타스틱4 레알치즈전~이름도 참특이하네요ㅎ

주소:인천 서구 가정로102
<매일 17:00 - 02:00>
검색해보니 체인점이 굉장히 많은것 같네요^.^




♡가게 오픈주방입니다 주문 즉시 조리하여 15분~20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휘황찬란하네요^.^ 급 식욕이 땡겨서~치즈하프 & 하프라는 메뉴판을 보자마자 2가지를 골라서 시켰어요

제일 잘나간다는~베이컨 김치치즈전(매운맛)과 핫불고기 피자전^.^

사실.. 이렇게 급하게 시키고나서 메뉴판을 넘겨보니~다른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이렇게 치즈전과 볶음요리 주먹밥 꿀토마토가 나오는 메뉴도 있었는데~😅
다음에 왔을땐 이런걸 시켜봐야겠어욤^.^


♡기본 반찬과 안주는 두부김치와 양파초절임입니다.
두부김치의 김치가 아쉽게도 볶음김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식욕을 돋구와줍니다^.^


♡헉!! 하프앤하프라고 해서 한판에 2가지맛이 나오는줄알았는데~
이렇게 두판이 나왔네요~비주얼이 마치 피자같네요^.^


♡베이컨치즈 김치전입니다
치즈가 가득~김치에 들어있는 매콤함에ㅎ 베어컨과 김치의조합에 감탄연발 맛나네요^.^


♡핫불고기 피자전입니다
불고기피자에서 살짝 매콤한맛이납니다~남녀 노소 다 좋아할맛 이네요^.^ 😍


♡이렇게 치즈가 가득~~~~😮


♡피자집처럼 파마산치즈와 핫소스가 있네요~느끼하니 핫소스를 듬뿍^.^


♡전만 시켜먹어도 배부르지만ㅎ살짝 느끼함을 달래줄~술안주겸 동생내외는 주문에 들어갔네요^.^

해물라면에 꽃게와 청양고추가 팍팍!!.들어가서~칼칼하고 얼큰하니 술안주로 적격이라나욤ㅋ😘


♡왕 빈자 삼파전에서는 이렇게 막걸리와 술종류가 엄청나답니다ㅎ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네욤^.^


♡검은콩 막걸리입니다~몸에 좋은 막걸리로 시켜봅니다^.^ 😁


♡짠~~~~~^.^ 검은콩막걸리는 처음먹어봤는데 고소한 맛이 나네요
다른 종류의 막걸리도 겸해서 맛보다가~~취하겠네욤 >.<;; 😅

특이한 피자맛도 나는 전들과 또한 종류별로 각가지 막걸리가 생각날때ㅎㅎ 가~끔 가볼만한 곳인것같습니다

가족 친구 친지~~비오는날엔 어쩐지 더잘어울릴것같은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

끝까지 잘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_ . _ )꾸벅


맛집정보

왕 빈자 삼파전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로 10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방문주셔서 감사해욤^.^

우와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완전 먹고 싶어요 ㅠㅠ

가성비좋고 맛도있고 넘 좋은곳이네요ㅎ

앗!!! 비쥬얼이 얼핏 보면 피잔데 전이라뇨!!!
저렇게 얇게 부쳐서 치즈를 똬아아앟!!!
ㅠㅠ 판다양이 너무 좋아할 맛이네요 :)

방문주셔서 항상감사해욤^.^
피자맛과 전맛의 조화도 나쁘질 않아요
맛나게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ㅎ

앗!!! 비쥬얼이 얼핏 보면 피잔데 전이라뇨!!!
저렇게 얇게 부쳐서 치즈를 똬아아앟!!!
ㅠㅠ 판다양이 너무 좋아할 맛이네요 :)

앞 포스팅은 두부김치에 막걸리를 드셨는데, 이번 포스팅은 듣도 보도 못한 피자전에 막걸리를 드시네요.
tasteem 때문에 일요일 저녁은 피드 보기가 어려워요.ㅠㅠ
다 맛있는 것만 드시고 올리시니..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ngs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하프앤 하프가 두 판이었다니.. ㅎㅎㅎ 비주얼이 정말 피자네요. 저기에 막걸리까지~캬!

가성비도 맛도 비주얼도 막걸리까지 넘 좋았지요ㅎ

전이었군요 저는 2층피자인줄 알았더니 ㅋ 뭔가 전이지만 피자맛이 날꺼같아요 ^^

네에 맞아요 피자같은 전이랍니다^.^'
피자맛나는 부침개맛있듯 해욤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서구 가정로102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피자전이라니ㅎㅎㅎㅎ
진정한 동서양의 만남이네요ㅎㅎㅎ
이 밤에 갑자기 배고파집니다ㅠㅡㅠㅎㅎ

(5/7)

방문감사드려욤^.^
피자맛과 부침개맛이랄까?ㅎ
맛의 조합도 괜찮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37.94
ETH 3381.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