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사이공 쌀국수 ♧혼밥가성비 으뜸!!

in #tasteem8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ongsam 입니다 😙

혼밥도 부담없이 편하고 빠르게 맛과 영양까지 즐길수있고~무인 발권시스템으로 직접주문하며~😊

진한육수! 맑은육수! 소스!~쌀국수 면의 독특한 식감!~누구나 좋아하는 소고기 돼지고기토핑~

깔끔한맛 부담 없는 가격과 저칼로리는~다이어트 으뜸인 베트남쌀국수~😍

혼밥족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는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주소: 경기 부천시 부천로9번길 24
심곡동 175-9 로데오빌 1층 106호
1529414007832.jpeg
1529414006610.jpeg
1529414004494.jpeg
♡메뉴가 많아요 가성비가 좋아서^.^
입맛에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

1529414000347.jpeg
♡무인발권 시스템으로 주문하면 편하죠ㅎ!

1529413998274.jpeg
♡맑은닭고기 쌀국수입니다

담백하고 진한육수맛~'야채 '숙주 '양파 아삭하게 씹히며 부드럽게 넘어가는 국물맛~😋

1529413996799.jpeg
♡전통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양파 '야채등 소고기 토핑을 얻져~
깔끔한맛 😰

1529413995237.jpeg
♡사이공 볶음면 입니다

볶은밥은 먹어봐서~볶은면을 시켜봅니다
고소하고 달콤한소스! 땅콩과여러가지 토핑~
쌀국수를 볶아서~살짝 매콤!느끼한맛 😝

1529413993741.jpeg
1529413992096.jpeg
♡얼큰짬뽕 쌀국수입니다

칼칼한 육수에 '숙주 '양배추 '당근 '양파 '야채 '고수~돼지고기토핑^^
짬뽕같은 얼큰한맛~해장술에도 좋을듯ㅎ~😅

1529413989079.jpeg
♡입맛에 맞게 첨가해서 먹는 소스입니다

1529413954587.jpeg
♡다양한 가성비좋은 혼밥메뉴들이 가득합니다 한번쯤 와서 먹어봐두 좋을듯ㅎ~😁

베트남쌀국수는 체인점! 종류도 많아서~다들골고루 먹어보셨죠?
미스사이공의 쌀국수?~신메뉴인 숯불냉 쌀국수! 스파이시치킨 덮밥등
한끼든든한 새메뉴도 있다고 하네요 😰

숯불냉쌀국수는 시원한 육수에 숯불고기가 겉들인 메뉴!
무더운 한여름에 냉면보다~다이어트와 보양식! 쌀국수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숯불덮밥또한~특제소스와 입안의 숮불향의 풍미를 느낄수있어~혼밥할때 부족한 든든한 퓨전한끼도 담~방문땐 먹어봐야겠어요 ✌

끝까지 잘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_ . _)


맛집정보

미스사이공쌀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2동 부천로9번길 24


♤미스사이공 쌀국수 ♧혼밥가성비 으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님 오셨네욤^.^
힘이나네용 보팅감사합니다~~^

앗 자판기 ㅎㅎ 맛있겠어요 ^^

방문감사해요
소통자주해용^.^

넵 자주 소통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ngs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감사드려요^.^

저도 여기가봤는데 혼밥도 좋고 가성비 좋더라고요~~~ㅎ

가성비 맛도 좋죠?
혼밥도 정말좋아용^.^

저도 여기 자주가요!! ㅎㅎ
체인점이라서 어디가도 괜찮더라구요..ㅎㅎ
정말 이곳에 한번 가보더니,
다른비싼 쌀국수집은 잘 못가게 되더라는..ㅋ
가성비 쵝오!!

맞아요 비싼 다른곳은 못갈것같아용ㅎ

미스사이공은 가성비가 좋아서 더 굿굿이에요 ㅎㅎ
무인발권 시스템도 편리한것같아요!신메뉴 숯불냉 쌀국수는 무슨맛인지 궁금해지네용

새메뉴 숯불냉 쌀국수는
저도 담에 먹어봐야겠어옹ㅎ

요새 저렴한 쌀국수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쌀국수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바람직한 현상이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혼자 먹기에도 참 좋아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노량진에 갔을때 가본적 있어요
신메뉴가 많이 나왔나봐요
매콤한게 먹고 싶은데요~^^

신메뉴 먹으려 시간됨 가봐야 되겠어요ㅎ
방문감사드려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518.90
ETH 1591.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