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하지 않고 깔끔하게 즐기는 베트남 음식 @포베이

in tasteem •  2 months ago

title_image

포베이
photo by @hjk96


지인들과 가끔 들리는 베트남 식당 포베이 에서는 점심시간을 활용해 과하지 않고 깔끔한 식사를 하기 좋은데요.

베트남 여행에서는 한국 음식을 찾고
한국에서는 베트남 음식을 찾고

제 마음이 참 아이러니 한것 같습니다.

양지쌀국수

가격 : 7700원

20190211_114727.jpg

숙주와 양파를 가득가득 주시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익힌 숙주를 좋아해서 그렇게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20190211_114655.jpg

양지쌀국수는 오전 11시 ~ 오후 2시 점심 타임 세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능합니다.

스프링롤

가격 : 5000원

20190211_114748.jpg

신선한 야채롤에 땅콩소스를 찍어먹는 스프링롤은 늘 실패가 없는 맛이죠.
20190211_114753.jpg

반미 & 분짜

가격 : 13500원

20190211_115215.jpg

신제품으로 출시된 반미&분짜는 숯불구이된 삼겹살과 야채, 반미빵을 분짜육수에 겉들여 먹는 요리인데요.

바게트가 오리지널 쌀바게트가 아니라서 실망스러웠지만 불맛이 나는 양념된 돼지고기 맛은 좋았습니다.
20190307_084826.jpg

베트남 음식 자체가 채소와 쌀로 만들어지다보니 먹고 나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좋은 포베이 였습니다.


맛집정보

포베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등촌1동 등촌동 639-11번지 1층 강서구 서울특별시 KR


과하지 않고 깔끔하게 즐기는 베트남 음식 @포베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먹스팀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398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3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분짜가 있구먼요.....
한국 들어오셨나요??

·

네 ㅋㅋ 3월 4일 아이 손잡고 입학식 갔다가 어제부터 출근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jk96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ㅋㅋㅋㅋㅋ 베트남에선 한국음식~ 한국에선 베트남 음식~
그럴수도 있지 뭐~ 맛있게만 먹어면 그만!! ㅎㅎ
과하지 않게?
아무리 봐도 과한것 같은데...ㅋㅋ

·

아 여자 셋이서 함께 먹었어요 ㅋㅋㅋ 진짜로 ㅋㅋ

베트남 여행에서는 한국 음식을 찾고
한국에서는 베트남 음식을 찾고

요거 없으면 인간미가 없지~~
포베이는 적당히 한국형베트남음식 즐길 수 있는 곳인듯~^^

·

ㅋㅋ 언니 잘 지내요?
저도 이제 학부형 되었는데 매일 마다 준비물에 통신문에 ㅋㅋ
챙기기 바쁘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정말 아이러니한 식사 패턴이네요.ㅋㅋ
베트남에서 드시면 정말 저렴하게 맘껏 드실수 있을텐데 한국에서 오셔서 베트남 뒷풀이 하시는것 같네요.^^

반미 분짜가 땡기네요. ㅎㅎ.

저렇게 싸서 나오면 먹기에 참 편하겠습니다.

싱싱한 야채가득한 롤을 한입 크게 베어 물면!!
저절로 다이어트되는 그 느낌!! 아실까요?
기분으로 다이어트 하는 맛 ㅎㅎ

쌀국수 너무너무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