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황리단길 한옥에서 즐기는 피자&맥주 @987피자

in tasteem •  14 days ago  (edited)

20191031_135404.jpg

987 PIZZA&BEER
photo by @hjk96


경주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

고급 한정식도 먹었고, 비싸다는 한우도 먹었지만 제 입맛을 사로잡은 건 아이러니하게도 987피자 였어요.
20190731_173918.jpg

황리단길이 워낙 핫하다보니 주차할 곳도 마땅치 않아 멀찌감치 주차를 하고 걸어서 방문을 하였지만 발품을 팔아도 좋을 만큼 만족스러웠던 피자가게..
20191031_134338.jpg

현대적인 한옥 스타일의 외관 구조와 대릉원 돌담을 마주보는 위치까지..
20191031_134346.jpg

서울 일상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분위기가 인상적이였어요.
20190731_180949.jpg

20191031_134409.jpg

20191031_134358.jpg

아이들과 함께먹기 위해 맵지 않은 피자로 불고기 콘치즈 등을 다양하게 반반씩 주문하였습니다.
20190731_175830.jpg

반반피자 (한판)

가격 : 16000원 또는 17000원

20190809_144953.jpg

피자에 맥주 빠질 수 없죠.
20190731_175357.jpg

산미구엘 (500ml)

가격 : 6000원

도우는 얇고 바삭하며 그 위에 올라간 토핑은 푸짐하고..
20190731_180014.jpg

감튀까지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20190731_175931.jpg

각자 취향이 있지만 저는 제가 먹어본 피자 중에 인생피자라 표현하고 싶었을 만큼 저는 200% 만족스러웠습니다.
20190731_175840.jpg

아이도 경주 여행을 다녀와서 경주에서 맛본 피자가 그립다고 하네요 ㅎㅎ

왜 알쓸신잡에서 김영하 작가님이 경주에서 피자를 드셨는지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20190731_174515.jpg

피자맛도 좋지만 분위기까지 더 좋았던 987피자 였어요.


맛집정보

987피자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포석로1092번길 26


경주 황리단길 한옥에서 즐기는 피자&맥주 @987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한옥에서 먹는 피자는!!! 너무 이뿌다!!

너도 이뿌다!! ㅋㅋㅋㅋㅋ

브로맨스 가나요 ㅋㅋ

오빤 남자 안좋아해~ 브로맨스라니? ㅋㅋ

역시 외관은 절대 피자를 팔것 같지 않은데 경주라 가능한 곳이겠죠~!!
양도 많고 정말 맛깔 스럽네요~!!

  ·  14 days ago (edited)

@tipu curate

경주 백년찻집 추천합니다.
ㅎㅎ

Upvoted 👌 (Mana: 5/15)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jk96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헐~~ 뭐야? 피자가 한우를 이기다니... 믿을수가 없는데!! ㅎㅎ
피자를 좋아하진 않지만 꼭 먹어봐야겠는걸^^

한옥 집에서 피자 맥주라니... 헐 ㅎㅎ

피자의 고기는 한우겠죠?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포석로1092번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운치있는 외관이군요. 경주도 전주와 비슷하게 전통이미지를 잘 가지고 가는것 같네요.

장작을 보기만 해도 따듯함이 전해오네요.

한옥스타일 외관의 피자집이라 재미있네요 ㅎ
인생피자로 꼽을만큼 맛있다하시니 그 맛이 궁금해집니다.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피자랑 한우랑 고르라면 전 한웁니다ㅎㅎㅎ

황리단길 주차하기 장난아니더라구요^^

여기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