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신정역 맛집 착한 가격 원조 장충왕족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tasteem 글입니다 룰루랄라
오늘은 비도 오고 그래서 너(족발) 생각이 나서~
그래서 퇴근하면서 집에 가는 길에 있는 족발집을 들려서 족발 포장이욧!! 을 외쳤습니다

IMG_7448.jpg

전체를 찍어야 하는데 비가 살살 오는 관계로..ㅠ사장님 얼굴이 살짝 나왔지만 사장님 맛있게 먹을께요~
뒤에 가격 보이시나요? 포장 가격 대짜 23000원!!우워..!!
포장해달라고 말씀드리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IMG_7446.jpg

IMG_7447.jpg

안으로 들어가면 꽤 넓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저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어머니가 있기때문에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겠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가격이 매장에서 먹는 가격으로 써있습니다. 참고해서 가시면 될거 같네요

전 대짜가 나와서 그걸 들고 졸레졸레 집으로 갔습니다.

집으로 가서 어머니의 열열한 환대를 받으며..(주체가 나인가 족발인가..)
드디어 개봉!!

IMG_7449.jpg

넘 족발만 찍어서 양이 적어보이나 싶지만 꽤 많습니다 사실 제가 많이 먹어서 막 엄청 많다 이러진 않지만..

IMG_7450.jpg

부수적으로 간단하게 나옵니다~ 이러고 전 열심히 먹었답니다. 동네에 사시는 분들은 신정역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는 족발집 강추합니다~


맛집정보

원조장충왕족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4동 오목로 150


[tasteem] 신정역 맛집 착한 가격 원조 장충왕족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jh08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괜히 포스팅 봤다가 배만 고파졌네요 ㅋㅋㅋㅋ

저도 포스팅하고 배고파서 바로 잤습니다 ㅎㅎ 팔로워 분들에게 감정 공유..!!

아 이 야심한 밤에 이런 낭패다

야심한 밤에 족발 포스팅!! 팔로워 분들과 낭패를 나누기 위해 ㅎㅎ 전 포스팅하고 바로 잤네요

자려고 누웠는데 이거보니 더 빨리 잠들어야겠어요 ㅠ

저도 포스팅하고 바로 잤습니다 ㅎㅎ

아..족발..윤기가....급 배고프네요

그걸 노렸습니다 혼자 돼지가 될순 없지!!

족발 진짜 탱글 탱글 야들야들 맛있어 보여요

엄청 맛났어요!! @hyeonsoon 님도 족발 가즈아!

와~
족발 때깔이 이뿌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