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성수 주변에 꼭 가야하는 만두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제 투표는 다들 잘 하셨나요~이건 2일전에 여자친구 일하는 곳 근처에서 먹은 만두 전골인데 너무 맛나고 가성비 갑!! 이라 추천하려고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위치로는 성수초등학교 앞에 있는 곳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에!! 일단 입구 사진 올리겠습니다

20180404_124523.jpg

성수 초등학교 골목 사거리에 오시면 바로 뙇!! 보입니다~

sdfd.jpg

가격을 보시면 아실지 모르겠지만 만두국 따로 먹는것 보다 전골로 먹는게 훠어어얼씬 낫습니다
제가 만두국만 먹어봤는데 그때 기억으로 만두 3개 나왔던 기억이....ㅠㅠㅠㅠㅠ

그래서 여친과 하얀전골 2인 시켰습니다~그렇게 2인으로 시키면!!

afsdfsf.jpg

만두양도 많고 고기에 야채까지!! 거기다가..

만두2.jpg

짜잔 칼국수도 나옵니다~!! 완전 굿굿

만두3.jpg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나오는데 김치가 칼칼하니 맛나요
그래서 보글보글 끓으면..!! 두둥!!!!

만두1.jpg

이제 보면 바로 먹어야쥬?? 허겁지겁 먹었네요~
다 먹고 메뉴판에 보이는 죽도 해먹었는데 진짜 꿀맛입니다
이건..보자마자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지만 ㅠㅠ

글 올리면서 위치를 검색하려고 녹색창에 검색해보니 체인점으로 보이네요? 다른 지점도 비슷할것 같은데 가까운 위치에 있는 곳으로 다들 한번 가보세요~전골을 싼 가격으로 배부르게 드실수 있답니다~!

내일은 만두 전골로 가즈아아~


맛집정보

성경 만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6길 66


[tasteem] 성수 주변에 꼭 가야하는 만두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크... 저도 저 음식 느껴보고 싶습니다ㅎㅎ

체인점이니 주변으로 가보세요~만두전골로 강추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jh08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6길 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만두 좋아하는 사람에겐 엄청난 유혹의 시간이네요..
당장 달려가고 싶은 유혹 말이죠..ㅠㅠㅋ

저도 만두덕후입니다 ㅋㅋ 더 맛난 만두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ㅋ

성수에서 몇 군데 밥을 먹고...
아... 정말 성수엔 나하고 맞는 맛집이 없나보다 했는데...ㅋㅋ
이 집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만두 너무 좋아요!

성수에서 저도 몇군데 먹어봤는데 여기 강추합니다 ㅋㅋ 성수 자주가니 맛난 곳 있으면 또 추천할께요~

맛있겠다..
나도 먹어 봐야징.....

만두는 사랑입니다~

만두에 고기에 칼국수... 넘나 맛있어 보여요

다음엔 죽 먹은거까지 찍어오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완료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