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떡볶이 맛집 - 한남동 '오마일'

in #tasteemlast year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spoir 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떡볶이'인데요

오늘은 저의 인생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한남동에 위치한 '오마일'입니다!!

KakaoTalk_20190423_215928355.jpg

오마일 외부 간판 모습이에요
입구 마저 멋진 이곳...

KakaoTalk_20190423_215928742.jpg

브런치 전문점처럼 여러 브런치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김치볶음밥과 떡볶이를 시켰어요!
사실 빠네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시킬까 말까를 엄청 고민하다 한식을 선택했어요 ㅠㅠ

KakaoTalk_20190423_215928742.jpg

다른 각도에서도 찍어줍니다 ㅎㅎ
김치볶음밥은 평균의 맛이였는데 저 떡볶이가 진짜!!!! ㅠㅠ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깻잎과 저 치즈와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어요 ㅠㅠ

지금까지 @hespoir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마일 떡볶이 완전 추천해요!!!


맛집정보

오마일

score

일본 〒039-4601 아오모리현 시모키타 군 오마마치 오마


인생 떡볶이 맛집 - 한남동 '오마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espoi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039-4601 아오모리현 시모키타 군 오마마치 오마]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지도만 보고 일본에 이렇게 멋진 떡볶이집이 있는 줄 알고 깜짝 놀랬습니다.ㅋㅋㅋ

"오마일"이라는 상호명과 떡볶이가 매칭이 안됐는데요. 이게 일본이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