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 최고봉은 무조건 '엽기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spoir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매운맛 듬뿍인 엽기떡볶이!!!!!!!!!

완전 추천합니당 ㅎㅎ

엽떡.jpg

엽떡은 꼭 떡볶이 + 주먹밥 + 쿨피스 세트로 먹어줘야해용 ㅠㅠㅠ
이것이 바로 꿀팁!!!

오늘은 짧지만 강력한 아이템인 엽떡 추천해드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엽기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흥인동 다산로 265


매운맛 최고봉은 무조건 '엽기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warning

안녕하세요! @hespoir 님! 테이스팀에 최저 가이드라인이 생겼습니다!
가이드 작성의 최소 기준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내용입니다.
또한, 출처를 밝히고 퍼온 음식사진도 가능하답니다.
레스토랑의 외관, 메뉴, 음식, 분위기 등에 대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 GIF 혹은 동영상이 있으면 큐레이션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앞으로 @hespoir 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이상 Tasteem 이었답니다^^

엽떡 너무맛있죠^^
저는 엽오뎅을 주로 먹어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espoir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여ㅠ

떡볶이는 국민 간식
아니 나의 간식이지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8.55
ETH 2579.3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