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익선동 파스타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spoir 입니다!!!

요즘 뜨는 동네인 익선동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용!
장소는 '이태리 총각'입니다~~

이태리총각.jpg

익선동 답게 골목골목 예쁜 곳이 많았어요!
간판도 저렇게 귀여웠어요 ㅎㅎ

이태리총각1.jpg

제가 시킨 메뉴는 봉골레 파스타와 이태리 총각의 시그니쳐 메뉴인 저 돌돌 말아져 있는 피자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보다 저 피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

이채리.jpg

피자 파스타와 함께 한-컷 찰칵!!

지금까지
@hespoir 였습니다~
좋은 밤 보내시고 익선동에 방문하시게 되면 '이태리 총각' 들려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ㅎㅎ


맛집정보

이태리총각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운효자동 자하문로9길 11


요즘 핫한 익선동 파스타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피자 정말 특이하게 생겼네요. 맛있겠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다행이네요 지금 배불러서 ㅋ

ㅋㅋㅋ저도 다시 배고파졌어요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espoir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캬아~ 식탁이 푸짐하게 채워졌네요.ㅎㅎ

Congratulations @hespoi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아기자기해보이는곳이군요 😄
저도 시간나면 여기 한번 가봐야겟어용 ㅋㅋ

엌.... 피자였나요!?!? 초코케이크인줄.. 봉골레 너무 맛있어보여요!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