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떡볶이 드셔보셨나요? - 제주 맛집 '떡하니 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IMG_1446.JPG
바로 여깁니다. 떡하니 떡볶이. 앙증맞은 간판이죠?

IMG_1443.JPG
제주 분들이 '시골'이라 부른다는 구좌읍의 고즈넉한 마을 한가운데 있는 맛집 중의 맛집입니다. 저희 부부가 갔던 지난주 목요일은 폭염 경보가 내려졌던 날인데도(이열치열도 유분수지ㅋㅋ) 주차 공간이 없어 인근 학교 옆 공영 주차장을 이용할 정도였죠.

IMG_1448.JPG
최강 비주얼이죠? 돌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오죽하면 36도가 오르내리는 여름 한낮에 이걸 먹으러 갔겠습니까? ㅎㅎ

메뉴는 사실상 이것 하나이구요. 매운 정도는 오리지널/매운맛/완전 매운맛 셋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 부부가 즐겨먹는 매운맛은 주인장 부부의 말대로 딱 '신라면' 수준으로 강력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ㅋㅋ) 기분좋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인분에 9000원이고
라면/쫄면 사리(각 1000원) 김말이/튀김/계란(500원)에 다 드신 후 국물에 만들어 먹는 볶음밥도 별미입니다.
물론 각종 맥주와 음료는 기본이구요.

IMG_1447.JPG
주방 앞에 대롱대롱 매달린 형형색색의 그릇들이 재밌어서 찍어봤습니다. 요리에도 상황과 맥락이 중요한데요. 쾌활 명랑한 주인장 부부가 시골집을 정성스레 개조해서 만든 곳에서 알콩달콩 빚어낸 요리라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이상, 일년 내내 제주앓이 중인 헤르메스가 소개하는 제주 맛집 '떡하니 떡볶이'였습니다. 올 여름 제주여행하시는 분들 꼭 한 번 들러보세요~


맛집정보

떡하니 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734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떡볶이 드셔보셨나요? - 제주 맛집 '떡하니 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rmes-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대박사건 ㅎㅎ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야들야들한 문어와 쫄깃한 떡볶이가 만나서 빚은 대박사건이죠...ㅎㅎㅎ

와 이 충격적인 비쥬얼...
떡볶이에 통문어라니 생각도 못한 조합입니다.

생각해보니 얼큰한 국물이랑 잘 어울리는게 문어인데
맛 좋아보이네요.

꽤나 훌륭한 조합이에요. 여행 중에 찾아먹는 별미죠.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7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