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이 남다른 곳 "길동우동"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20181228_124623528_03.jpg
KakaoTalk_20181228_124623528_02.jpg

추워도 더워도 맛있는 걸 먹는 건 늘 큰 행복이죠:)
오늘은 길동우동이라는 곳에서 우동과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사실 우동은 종종 먹는 터라 맛있는 걸 알았고
돈가스는 갑자기 땡겨서 주문했던 거였는데
왕동가스라 그런지 양이ㅠㅠ 많은편이었습니다.(물론 제 기준이에요ㅎㅎ) 돈가스가 뜨거울 땐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돈가스가 식었고 그러니 맛있음이 덜하는 건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하지만 우동은 절 배신하지 않고 계속 맛있어서 잘 먹었답니다.
우동면에 간을 적절히 해주는 게 길동우동의 맛 비결인거 같은데 저는 그 간이 딱 맞아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거 같아요:) 그리고 길동우동은 뭐든게 셀프로 이루어 지기 때문에
물, 단무지, 김치등과 같은 부과적인 일들을 혼자서 해야하지만 그덕에 가격이 저렴한 편이여서^^ 계속 이용하게 된답니다. 그럼 새해가 다가오기전, 좀 더 맛있는 걸 먹자고요!!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358


맛집정보

길동우동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신림로 358


우동이 남다른 곳 "길동우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ancel

안녕하세요! @helena00 님! 항상 Tasteem에 퀄리티 높은 포스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이드 작성의 최소 기준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내용입니다.
또한, 출처를 밝히고 퍼온 음식사진도 가능하답니다.
레스토랑의 외관, 메뉴, 음식, 분위기 등에 대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 GIF 혹은 동영상이 있으면 큐레이션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앞으로 @helena00 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이상 Tasteem 이었답니다^^

언제 먹어도 맛난 우동^^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길동 우동하니 길동무가 생각나는 따끈한우동 제철이네요.

우동이 옛스러운 비쥬얼 같아요 추억의 맛이 날듯 해요ㅎㅎ

저도 유부 잔뜩 들어간 우동 좋아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elena0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유부가 잔뜩 들어가 엄청 맛있을듯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신림로 35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돈가스가 양이 많으면 좋긴 한데 먹다보면 물리더라구요. ㅠㅠ 우동맛의 비결이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1.63
ETH 3277.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