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원칙 , 고기를 먹으면 조개탕이 +1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고기고기고기고기
고기가 먹고 싶은 날:)
먹어줘야지요 고!기!님!

정말로 고기가 먹고 싶은 날에는그동안 먹어 보지 않은 새로운
진짜로 맛있는 고기집을 향한 욕망이^^ 나오곤 한답니다
그래서 근처에 고기집을 찾아보기 시작했는데, 사람들의 평이 매우 좋기도 하고 고기를 먹으면 "조개탕"을 함께 준다는데 그 조개탕이 예사 조개탕이 아니길래 냉큼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이름은 고기원칙
이름도 딱 맛있게 지으셨죠ㅎㅎ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이미 많이들 계셨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셀프바에 음식이 풍부한게 저같이 채소와 각 종 장들을 함께 먹는 사람들은 너무나 좋아할 만한 뽀인트였답니다!

KakaoTalk_20190217_210556673_07.jpg
KakaoTalk_20190217_210556673_06.jpg
KakaoTalk_20190217_210556673_04.jpg

고기를 일단 주문을 하는데
조개탕과 알탕 중 하나를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조개탕을 주문했지만요.^^ 탁월한 선택이었죠ㅎㅎ 삼겹살은 숙성된 고기라고 해서 더욱 기대를 하며 먼저 온 것들을 맛보고 있는데, 이 집의 또 다른 색다른 점.
함께 먹을 때, 쌈장 뿐 아니라 파김치에 고추냉이에 젓에 상추쌈에 이것저것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다는 점이에요! 이렇게 한번씩 다 먹어보니 고기맛도 좀 더 색다르기게 느껴지기도 하고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냉이를 조금 올려 먹는 맛이 특이하면서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다 먹고 나니, 금세 다 먹게 되었답니다

고기는 숙성된 거 치고는^^ 완전 색다른 맛있음은 아니었지만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기를 맛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드리면서 다음에도 다시 갈 의사 있답니다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1


맛집정보

고기원칙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범계동 평촌대로 221


고기원칙 , 고기를 먹으면 조개탕이 +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범계동 평촌대로 2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elena0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아리에 고기가... 신기하네요

저렇게 항아리에 넣어서 숙성하는거 같더라고요^^ 근데 사실 되게 깊은 맛은 아니어서:)ㅋㅋ

고기먹다 탕으로 시원하게 느끼함을 잡아주겠어요. 술이 있으면 술술 넘어가겠는데요.

안그래도 하나ㅋㅋㅋㅋ 후훗 그게 고기에는 왜 늘 된장찌개만 먹었나 싶더라고요^^ 색다르고 깔끔하고 좋았답니다

고기 맛있겠네요... ^^

고기는 늘 옳아요^^

식당이름이 믿음이 가네요^^

요즘 식당이름도 진짜 잘 만드시는 거 같아요^^ 뭐 엄청 고민을 하시겠지만요ㅠㅠ

배가고프다..배고 심하게 고프다..

ㅋㅋ여기는 배가 고파지는 스팀잇 입니다

항아리에 고길주나요?? 좀 신기하구 맛은 어떨지 궁금해요^^

음 생각보단 깊지 않았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어요^^

고기에 조개탕이라...
술 한잔 걸치셨겠는데요?ㅋ

흐억 들..들켰지만 어찌보면 당연한거겠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