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하면 감자옹심이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강릉 맛집으로 테이스팀에서 첫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소개하는 집은 성공적 입니다. 후회안해요 믿고가시죠?)

제가 소개할 맛집은!! ‘강릉감자옹심’본점이에요!
강릉사람이면 다 알만한 집입니다.
물론 타지 사람들도 줄을 서서 먹은 집이에요.

간판부터 익숙하쥬? 방송에 타서 유명해진 건 좋은데, 그냥 소수만 알던 맛집일 때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ㅠㅠ
그때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

오늘도 역시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먹을 생각에 20분 기다림은 훅훅 지나갔습니다.

딱! 신발벗고 들어오면
옛날 시골 왕 할머니집에 온 느낌이에요.
방 3칸에 손님을 받고 있어요.

메뉴판! 간단하쥬??
저는 감자옹심이칼국수 , 감자송편 주문했어요.
(참고로! 택배도 합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감자옹심이....
말이 필요 없습니다.
딱봐도 김치가 맛있어보이쥬??

제가 주문한 감자옹심이칼국수!
칼국수에 옹심이가 들어 있어서 두가지를 한번에 맛볼수 있어요.
육수도 깔끔하고 (국물이 덜진해서 아쉬워요)
옹심이가 쫀득쫀득해요.

감자송편이 옹심이보다 더 쫀득쫀득해요.
참기름이 발라져서 나오는데 냄새가...👏🏻👏🏻
안에는 팥이 들어 있는데 달달해요~

강릉왔으면 옹심이는 먹고 가야쥬?
강릉감자옹심이 추천해요👍🏻👍🏻👍🏻

Sort:  

이거를 테이스팀에서 적어야 해요. https://kr.tasteem.io 여기입니다. 성공 기원!

도전했습니다!ㅎ저번에 알려주셨는데 깜빡했네요ㅜㅜ

이 글은 중복이니까 삭제하고, 실수입니다. 요렇게 해볼까?

Posted using Partiko iOS

삭제 어떻게해요?

글 수정, 파티코에서 위에 오른쪽 점 세개? 누르면 edit 그거 누르고 하면 되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제가 할 줄 모르나봅니다ㅜㅜ 안됩니다.😭😭😭😭

같이 해요. 그러면.^^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740.56
ETH 3011.58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