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한 밥과 잘 어울리는 밥 도둑이 따로 없는생아구찜&꽃게탕 [물꽁과꽃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쭈니짱)입니다
저희 집 네 남자들은 생선 보단 육고기파라 사실 생선이나 해물 요리는 외식을 잘 안하는편이에요
하지만 저의 강력적인 요구로 무려 5개월만에 아구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작년 추석 전날 가서 맛있게 먹고 온 집이라 이번에도 물꽁과꽃게에서 꽃게탕과 아구찜을 먹으러 갔답니다.

주소 : 부산 남구 용호로197번길 3
상호 : 물꽁과꽃게

아구4.jpg

이곳에 메뉴는 아구찜,꽃게찜,점심메뉴로 간장게장정식등을 판매하고 있어 낮에는 식사를 하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아구5.jpg

아이들을 위해 꽃게탕 1인분만 부탁드리고 아구찜 소자로 하나 주문을 합니다. 양념게장,샐러드,미니전등의 기본찬이 나옵니다.

아구2.jpg

아이들이 있다고 일부러 계란을 세개나 구워 주실뿐 아니라 나오는 전도 바로 즉석에서 사장님이 구워서 주셨어요 서비스도 쵝오이신 사장님이시네요

아구8.jpg

그 다음 나온 아구찜 !! 국내산 생아구가 재료라고 해요
소자인데도 작지 않은 양으로 적당하게 맵쌉하면서 간도 세지 않고 적적하게 양념이 배어 들어간 콩나물과 아구가 맛있습니다 완전 밥도둑 아구찜이네요

아구1.jpg

아삭해 보이는 콩나물~ 튼실한 아구와 함께 소주 안주루도 완전 딱이네요 딱!

아구6.jpg

마지막으로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꽃게탕 1인분입니다
8천원이 전혀 아깝지 않은 비쥬얼에 튼실한 꽃게가 들어 있으면서 국물도 시원 시원합니다.

아구3.jpg

아구찜을 시킬 경우 볶음밥도 가능하다고 해서 마지막에 볶음밥 1인분까지 시켜 먹고 왔어요
아구찜이랑 꽃게랑 뜨끈한 밥도 맛있지만 볶음밥도 은근 별미 아닌 별미였답니다.

아구9.jpg

입맛 없을때나 감칠맛 나는 맵콤한 음식이 땡길때 아구찜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물꽁과꽃게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2동 용호로197번길 3


뜨끈한 밥과 잘 어울리는 밥 도둑이 따로 없는생아구찜&꽃게탕 [물꽁과꽃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2동 용호로197번길 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아구찜보다 꽃게탕이 더 맛있어 보이네요. 아구찜 고기가 좀만 더 많으면 돈이 아깝지 않을텐데... 고기 양이 적은게 아쉬워요. ^^

앗 고기양 작지는 않았어요 저기 콩나물안에 숨어 있었는데 ㅎ.,ㅎ 제가 뒤적거리지 않고 사진을 먼저 찍었답니다.

아구찜 하나면 딴건 필요없는데... 밑반찬 치워주세요~ ㅎㅎ
소주한잔 함께 하면 그만일듯...아~ 맛있겠어요!

그쵸 사실 그날 소주도 한잔 먹었습니다 소주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헤헤

크 소주같이먹으면 죽이겠어요~

밥이랑도 소주랑도 너무 잘 어울리져 둘다요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네요..
서비스 계란은~~ 역시 사랑이죠^^

서비스는 다 사랑인 것 같아요

꽃게탕이 엄청 시원해보이는데요~!!
매콤하게 아구찜 먹고 개운하게 입가심하고
볶음밥까지 완전 풀코스네요^^

네 꽃게탕이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아구찜은 조금 맵게 꽃게탕은 시원하게 좋았답니다.

흰국물 꽃게탕은 정말 처음 봅니다~ 사장님 솜씨와 서비스가 최고네요 ^^

요런 스타일의 꽃게탕도 시원하니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