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봉산 한터오리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용인에 있는 태봉산 한터오리골입니다.

10년째 방문하는 맛집인데요~

제가 너무 좋아라 합니다. ㅋㅋ

22.jpg

얼음 동동 동치미, 마늘, 상추, 야채는 셀프로 원하는 만큼 드실수 있어요~
22-1.jpg

오리 2마리 입니다.
4인가족은 1마리면 되요~
23.jpg

여기 볶음밥이 예술입니다. 누릉지로 만들어주셔요.
끝도 없이 계속 계속 들어가요.
저희는 5공기를...ㅋㅋ
24.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Online MD Story ,, 상품케이스에 송장이 붙은 반품을 받다.

예전에는 참 얼토당토 않은 고객들과 많이 싸웠다. 불량이 아닌데 왕복택배비를 내기 싫어 불량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태봉산 한터오리골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4-3


태봉산 한터오리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철판 볶음밥 앞에 있는 건 뭔가요?

철판은 아니고 돌판요 ^^;;;
누릉지로 만들어서 돌돌 말아 누릉지밥이 되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aveahappyda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볶음밥이 정말 예술인 듯~!^^

계란물을 살짝 섞어서 고소합니다.
침치가 안들어가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역시 볶음밥이 마지막을 장식하네요. ㅋㅋ

후식이라도 생각하면 됩니다.
많이 먹을수 있어요. ㅎㅎ;;;

오~ 오리골 입구에 거대 오리가 딱 서있군요~ ㅎㅎ

와우~ 정말 누릉지가 장난 아닐것 같아요~

저~ 누릉지 볶음밥은 예술입니다.
고소, 담백!!! 아이들도 좋아하고요!!

야채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곳이 좋아요! :D
dclick!
c.png

셀프바가 이럴땐 좋지요.
여기 얼음 동동 동치미가 맛있어요~

두룽지 백숙은 누룽지 백숙과 다른건가요? 오타인가요~? ㅎㅎ

오타 아닌것 같아요. ^^;;
검색해보니 여러가지 콩 종류가 들어간 백숙이라고 하네요~

몸에 좋은 오리고기가 맛까지 좋으면 최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