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투존치킨 가즈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이번에는 치킨으로 돌아왔어요! :)
월드컵 시즌이라.. 치맥 하시는 분들 더 많으실거라 생각이 드는데... 어젠...하아... 아냐 일요일에는 더 멋진 경기로 모두가 웃음지을 수 있는 그런 새벽이 되길........바라고있는있지만.... (본심은 생략합니다).

오늘 소개하고 싶은 집은 투존치킨입니다.

저는 배달을 통해서만 먹어봤는데요!! :)
2번 주문했는데 2번... 다른 세트로 주문. 둘다 성공입니다. [제가 가맹점을 차리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113 (여의도동)

저희집 근처에 있는걸로해서 주소 올렸어요. 여의도랑, 안동태화점 두 군데서 했었는데 둘다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가맹점이 늘어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아직 서울에는 6군데 밖에 없더라구요)

1.jpg

주문하고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맛있음을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한 박스로 딱 해서 도착했습니다. 치킨을 영접하기 직전입니다.

[ 첫번째 주문] 어니언 파닭 세트
어니언 치킨, 양념치킨, 오리엔탈 파닭

3.jpg

보통은 치킨을 주문하면 두가지 맛까지 가능한데 여긴 3가지 맛입니다. 양이 일단 정말 많습니다. (생각컨데 2마리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순살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2.jpg

보시는 것과 같이 어니언 갈릭 드레싱과 파닭소스도 같이 제공되었습니다. 진짜 신기해요 ㅎㅎㅎ 제대로 된 요리를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두번째 주문] 눈코찡치킨
와사비 치킨, 허니버터 치킨, 양녑치킨

캡처.PNG

위와 같이 세가지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눈코찡치킨이 더 맛있었어요.

5.jpg

와사비 소스 & 허니버터 소스가 함께 준비되어 옵니다. 허니버터치킨은 어느정도 예상가능한 맛이었는데 와사비 치킨 뭔가 엄청 신선했습니다.

위에 올려져 있는 양파와 함께 와사비 소스를 딥해서 먹으면 뭔가 톡쏘는 맛과 함께 치킨을 많이 먹으면 느낄 수 있는데... 그 모든 걸 해결해주는 마법의 드레싱이었습니다.

투존치킨의 치킨 맛은 말할 것도 없고 신기한 치빵버거를 소개합니다. 치빵버거를 옵션으로 추가할 수 가 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칼로리 계산은 잠시 미뤄두시는게 좋습니다.]

6.jpg

치빵과 함께 칠리소스 쨈이 구성입니다.

  1. 치빵은 냉동상태로 되어있었던 것 같습니다. 살짝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 하게 만들어준 상태로 시작합니다.

7.jpg

  1. 빵의 앞뒷면에 함께온 딸기 쨈을 올려봅니다.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을 것 같긴 하지만 아직 갈길이 9만리이기 때문에...담 단계로 넘어가봅니다.

8.jpg

  1. 파, 양파 등 을 함께 올리고 치킨 여러가지 맛들을 골고루 올려봅니다. 이쪽으로 먹었을 때와 저쪽으로 먹었을 때의 맛이 다르니 먹을 때마다 새로운 효과를 낼 수 있겠죠??

9.jpg

10.jpg

  1. 이 상태에서 마무리로 칠리소스를 듬뿍 뿌려봅니다... 각종 드레싱에 쨈에 칠리소스까지... 솔직히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합니다.

11.jpg

엄청 푸짐해진 버거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누가 생각해낸 아이디어인지는 모르지만 그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ㅎㅎ

12.jpg

일요일 월드컵을 위해.. 일요일 저녁에 미리 시켜놔야 할 것 같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 참고로 양은 지나치게 많기 때문에 여럿이서 모여서 주문하시길 ....... (신기합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치킨을 경험 하실 수 있을겁니다.

치킨 포스팅을 하다가보니 또 배가 고파졌어요ㅠㅠ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이번한 주도 즐겁고 파이팅 넘치는 한 주가 되시길 바랄께요 ^^


맛집정보

투존치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나루로 113


[테이스팀] 투존치킨 가즈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11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치킨 치킨 치킨

ㅋㅋㅋㅋ 치킨치킨치킨 아이작 오늘 치킨 시켜먹으라오~~ㅋㅋ

치킨비쥬얼도 대박인데 치빵??? 너무 신기해요 ㅎㅎㅎㅎ 저런 신매뉴가~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그죠그죠? 창업하고 싶어요................ㅋㅋㅋㅋㅋ (잘될 것 같으요..)ㅋㅋㅋ
좋은밤 되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appada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너무 군침도네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치킨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슬슬 또 배고플시간인데 ㅠㅠ

ㅋㅋㅋㅋ ... 맞아요.. 치킨은 왜 아무리 먹어도 안질리는걸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이 되셨길 바랍니다 ^^

여기 대박이네요
양파 슬라이스 맛있겠어요 ~
최고 최고! 바로 검색합니다

ㅋㅋㅋㅋ 집 근처에 있기를.... !!!!
진짜 맛있어요......꼭 눈코찡.. 그 세트 드세요... ㅎㅎ (와사비 치킨 허니버터 치킨 진짜 맛있어요!) ㅎㅎ
치빵 꼭 추가하시고...
좋은밤되세요 :)

요즘 테이스팀 열심히 하시네요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먹는게 남는거라요~!ㅋㅋㅋ
네 !! 알티님도 해요 ㅎㅎㅎ
오늘하루도 굿데이~ㅋㅋ

우왕 치빵~~제취향이에용!!
투존치킨 배달시켜봐야겠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