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먹어본 마라탕 - 라이거마라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이번달 먹방모임은 마라탕입니다
메뉴는 거의 제가 정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마라탕으로 찜해봤어요~

야채랑 어묵꼬치등을 골라서
야채는 무게로
꼬치는 천원정도 하더라구요

고기도 고를수 있습니다

골라서 가져다 주면
마라탕으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다른데도 이렇게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20190618_210243.jpg

반찬은 단무지와 쨔샤이
셀프바가 있어서
자유롭게 리필

20190618_200250.jpg

마라탕 집인데
꿔바로우가 맛있다고 해서
꿔바로우도 시켰쥬
새콤하면서도 달콤하면서
쫀득하게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맛집 인정 ㅎㅎ

20190618_200614.jpg

끓여져 나온 마라탕이예요
살짝 중국향이 나더라구요
오리지널 매운맛이었는데
맵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20190618_200543.jpg

칭따오 한잔 해야쥬?
안주가 좋으니께 ㅎㅎㅎ

20190618_202715.jpg

그리고 야채볶음면
사진은 엄청 푸짐해 보였는데
푹 죽은 볶음면이 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20190618_202221.jpg

여기가
엑소 시우민 맛집이예요
시우민이 자주 출몰한다는 소식에
엑소팬들이 많이
왔나봐요
시우민이 매일 앉는 자리는 인기좋다고 하길래
여쭤보니
우리가 앉은자리였슴 ㅋㅋㅋㅋㅋ

20190618_210232.jpg

양쪽으로 기둥이 있어서
여기 앉아서 먹으면
방해안받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사진각도가 안나와 이렇게 밖에 못찍었어요
아무튼 이자리가 시우민이 매일 앉는자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은 지금 군대에서 열심히 근무중입니다

20190618_201725.jpg

이대로 끝내기??는 아쉬워서 ㅎㅎ
옆자리에 앉으신분들이 먹는게 맛있어 보여서
사장님한테 물어보고
같은거 시켰어요
마라샹궈 ㅎㅎㅎ
중국향 소스는 빼달라고 했더니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20190618_202943.jpg

중국향 소스는 좀 저랑 안 맞는듯 ㅎㅎ
처음 먹어본 마라탕인데
맛있었어요
이제 훠궈에 도전할 차례가 돌아왔네요

불금불금한 날 날씨가 또 이모냥이네요
비가 오려면 오든가;;;;;;;;
습도만 높아지고 있네요
주말엔 비가 많이 온다니
집에서 놀아야겠어요

모두들 불금불금 하세요~~


맛집정보

라이거마라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507-6


드디어 먹어본 마라탕 - 라이거마라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드디어 드셨군요 마라탕!!! 저처럼 소주좋아하는 사람들한텐 짱짱 안주죵^^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시우민이 누군가요? 저 모르는데...ㅋㅋ

중국향 소스는 좀 저랑 안 맞는듯 ㅎㅎ

중국향... 이건 출장 자주가도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ㅋㅋ

이글을 엑소팬들이 싫어합니다 ㅋㅋㅋ
엑소에서도 잘나가는 시우민이예요
작고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사실은 저도 엑소 잘몰라요 소근소근)

중국향은 영 적응이 안됩니다
중국갔을때 음식 제대로 하나도 못먹었어요;;;

괜찮아요! 엑소팬들이 저를 모르기때문에...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탕 맛나겠네요.^^
저는 향신료에 대해 좀 둔하편이라 이것저것 잘 먹는편이에요.
훠궈도 잘 드실거에요. 다음 훠궈편 기대할께요.^^

전 고수는 이제 적응했는데
중국향은 아직 ㅎㅎㅎ

훠궈편도 기대해주세요 ~~

안주가 좋은데 칭따오한잔 필수죠 ㅎ

암만유..
칭따오 한잔 해야쥬
안주가 딱 좋았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50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드디어 마라탕을 드셨군요~ 입문 축하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reenlatt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완전 중국이랑 똑같이 나오네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77 which ranks you at #194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3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