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 간단한끼 - 칼국시 락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다들 바쁘게 사니
동네 친구들 만나기도 쉽지가 않네요
오랜만에 동네친구들 집합
친구 네명중 두명이 좋은일이가 있어가지고
뭐..지들만 좋은 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으려고
밥이나 사라 했더니
오케이 하고 나왔네요 ㅋㅋㅋㅋ

간단하게 국수한그릇 하러 왔어요
꽤 많은 메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20190607_190930.jpg

김치는 무한리필 통이 있는데
친구가 이렇게나 이쁘게 담았네요 ㅎㅎ

20190607_191107.jpg

국물을 너무 많이 주셨나봅니다
친구두명은 팥칼국수
팥 칼국수
소금 or 설탕??
어떤거 넣으세요?

전 그냥 팥맛을 느끼며 먹다가
막판에 설탕을 넣어서
달콤하게 먹어요

설탕 넣어 먹는게 아마도 전라도 식인거 같던데
아무튼 전 설탕이 좋아용 ㅎ

20190607_192137.jpg

전 들깨칼국수
이집이 이거 잘하드라고요
그래서 이집에 오면 들깨 칼국수

국물까지 싹 먹어야 하는데
너무 많아서
배가 불러서 그만
아깝다
그리고 억울하다
다먹울수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20190607_192324.jpg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친구 둘이 사주니까 더 맛있구먼유 ㅎㅎ
담에 또 좋은일 생기면
또 사달라고 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지들 좋은일이니꼐 ㅎㅎㅎ

나도 좋은일 있고싶은 금요일 입니다~~

20190607_192328.jpg

모두들 불금 보낼 준비 됬나요~
전 준비완료!!!!!!!!!


맛집정보

칼국시 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2동 662-13


이열치열 간단한끼 - 칼국시 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reenlatt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역시 팥죽에는 설탕입니다 헤헷!

Posted using Partiko iOS

암만유 ㅎㅎㅎ
설탕 최고~~

fur2002ks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뻘짓 진행사항...즐거운 불금입니다^^

...rn iieeiieeii jhy2246 jhani knight4sky koreaminer rayheyna greenlatterideg banguri haejin cryptouno futurecurrency freegon gumag...

뭐..지들만 좋은 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만 좋으면 됐지 남들까지 좋을 필요있나요? ㅋㅋㅋㅋㅋ
전 아무것도 안넣어요^^ 그냥 팥맛을 즐겨야죠! ㅎㅎ
들깨 칼국수는 고수하니 맛나겠네요!

저두 좋고싶어서요 ㅎㅎㅎ
콩고물이나 좀 없나싶고요ㅎ

팥맛을 즐기다
설탕의 단맛을 잠시 즐겨요~~

둘다 즐겨보지 못한 국수인데 색감이 좋네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44 which ranks you at #177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94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완죤 건강식이구먼유!!^^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2동 662-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