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엔 파전이쥬..현지인 맛집 - 파전과 국시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여기는 최근에 다녀온 집은 아니구요
강릉 갔을때 먹었던 집인데
현지인 맛집이예요

아직은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현지인들은 많이들 가시는거 같아요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
그리고 전을 먹어야 하니
간장도 ㅎㅎ

20140504_133350.jpg

비빔밥 하나 우선 시키고요~

20140504_134830.jpg

부추 가득한 장 칼국수
면에 부추가 들어있어서
색깔이 초록색이예요
시원하게 맛있답니다~

20140504_134637.jpg

그리고 이집은 부추전이쥬..ㅎㅎ
부추를 어찌나 많이 넣었는지
밀가루가 안보이쥬?
해변에서 좀 놀다가
이거먹으면 꿀이게요 아니게요
안목해변 근처에있으니
참고하시고요^^
강원도 가시면 부침개도 한번 드셔 보시라고
소개해 봅니다

그나저나 올해 휴가는 과연 갈 수 있을까요~~~

20140504_133416.jpg

다들 어디로 계획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맛집정보

파전과 국시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경강로 2563


휴가엔 파전이쥬..현지인 맛집 - 파전과 국시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목에 있는 맛집이군요ㅎ 담에가면 가봐야겠어요ㅎ

지도 보니 안목에서 가깝더라구요
안목에서 디저트까지 먹으면 딱이겠쥬?? ㅎㅎㅎ

부추전이 뭔가 좀 특이하네요

부추와 오징어만 가득~~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reenlatt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부추전 제대로네요!! 요즘은 부추는 쬐금... 밀가루 전으로 주는 곳이 많은데!
어릴적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던 부추전 같아요^^ 냠냠~
여름 휴가요? 전 그냥 고향가서 조용히...ㅎㅎ

여긴 부추가 더많아서 좋더라구요
저도 예전엔 밀가루맛으로 먹었는데 ㅋㅋㅋ

여름휴가를 고향에서~
그것도 너무 좋쥬^^
휴가가 한 한달쯤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오호.. 요런 곳이 진짜 맛집이죠!
군침 넘어갑니다~

부추만 가득 부쳐서 너무 좋더라구요
오징어는 덤 ㅎㅎㅎ

강원도답게 파전에 해산물이 엄청 올라가 있군요.
파전보니 막걸리도 생각납니다.ㅋ

파전엔 역시 막걸리쥬~
전 막걸리 잘 못마시는데
누가 마시면
한모금정도 얻어마셔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경강로 25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맛나겠어요^^
저도올해는 동해로~~

오..동해~~
고고고~~

부러워용~~

아 오늘 같이 비오는 날 부추전 딱인디요!

왜 비는 안오고
습도만 엄청 높네요~~

부추튀김아닌가요?? ㅎㅎㅎ
밀가루는 없이 튀기는듯^^

오..
부추튀김도 맛있겠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