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 봉이호떡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자칭 GS여신이 샌드위치 하나 추천하고 갑니다 ㅎㅎ

요즘 인기있는 아이돌 샌드위치예요
아이돌들 대기실에 비치했다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제품으로 승화됬다는 전설이~
편의점에서 다 파는 모양인데
GS가 제일 맛있다길래
GS에서 사봤어요

20180928_123523.jpg

에그마요같은것도 들어있고
딸기잼도 있고
식빵세장으로 만들어서 양도 많았어요
전 통신사와 팝카드 할인받아 1980원 ㅎㅎ
가격도 괜찮쥬??
인기제품이라 사시기 힘드시니
보이시면 그냥 사시는 겁니다..ㅎㅎㅎ


오늘도 찾아가는 테이스팀~
블로그 찾아 다니던 시절을 지나
전 테이스팀에서 보고 괜찮은곳은
네이버지도에 즐겨찾기로 저장~
가격과 맛을 동시에 잡은곳 위주로 저장하고 있어요

오늘의 픽은
@marsswim님이 소개해주신곳이예요
마침 금산쪽 지나갈일이 있어서
살짝 돌아가봤어요
가는길이 너무 좋았는데
핸드폰이 네비로 열일하느라 사진을 못 찍은게 아쉽네요
만인산 자연휴양림 들어가는 길이라 그런지
들어가는길이 너무 한산해서
다들 어디가셨나 했는데
헉..다들 호떡 드시러 가셨나봐요
주차장이 빈자리가 없이 꽉꽉..ㅎㅎㅎ

20180922_123617_HDR.jpg

이렇게 산책길도 있었는데
요긴 다음에 가기로 합니다..ㅎㅎ
걷는거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

20180922_125829.jpg

글자파느라 힘드셨겠네요 ㅎㅎㅎ
힘든 보람은 있는법...이쁘쥬??

20180922_125813_HDR.jpg

줄이 다행히 길지 않아서
제 양껏 사봤어요 ㅋㅋㅋㅋㅋ

옆에 봉이 카페도 있더라구요
카페에서 커피도 사고요~
앉아서 먹을데가 많아서 자리잡고
먹었어요

이만큼은 먹어야쥬...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숲속음악회로 가수분이 노래도 들려주시고
앰프가 너무 성능이 좋아서 귀가 아픈거 빼고는
너무 좋았어요..앰프 성능이 너무 좋아도 탈이네요 ㅎㅎ

물소리 노랫소리 들으며
호떡 즐겨보셨어요?? ㅎㅎ
뜨끈한 어묵국물과 아아메의 조화도 좋았어요~

20180922_124242.jpg

나중에 먹을 호떡5개는 포장하고요
가래떡, 호떡, 어묵 이렇게 파는건 다 사봤어요
제가 먹을땐 통이 좀 커요..

봉투엔 이렇게 가래떡이 들어있어요~

20180922_124324.jpg

떡이 짭쪼롬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나중에 봤더니 조청도 팔길래
조청도 사서 찍어먹었어요~
단짠의 조화~ㅎㅎ

20180922_124508.jpg

호떡사시는분들이 훨씬 많아서 그런지
이렇게 가래떡과 어묵은 옆으로 돌아오시면 따로 사실수
있어요
떡이 너무 맛있어서 전 한개 더 사서
차에서 먹으면서 왔어용~
천원의 행복이쥬^^

20180922_125934_HDR.jpg

대전,추부 지역 지나실일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호떡도 호떡이지만
주변 풍광이 너무 좋더라구요~


맛집정보

봉이호떡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산내동 산내로 106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 봉이호떡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는 아이돌샌드위치 너무 기대했어서 그런가 ㅠㅠ 실망했었어여 흑흑 호떡..너무 맛나보여요 ㅠ_ㅠ

아..ㅋㅋㅋㅋ
아쉽네용~

날씨가 추워지니 뜨거운 호떡에 어묵국물 한사발 추천해봅니다..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reenlatt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봉이 호떡, 가래떡에 조청, 아이돌 샌드위치 다 시식하고 싶어요. ^^ 내년 2월에 서울 다녀 올 예정입니다.

ㅎㅎ 안먹어봐도 아는맛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내년에 서울 오시나봐요~ 좋으시겠당~~

추억의 맛이 날것 같아요. 네. 내년 2월에 서울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GS 지나가면 무조건 들어가봐야겠네요. :) 대전에는 갈 일은 적은데 가고 싶은 이유만 늘어나서 어떡하죠. ㅋㅋ

GS는 무조건입니다..ㅋㅋㅋㅋㅋ

대전에도 맛있는게 너무 많은게 탈이쥬..ㅎ

아이돌 샌드위치 드뎌 먹어보다!!!ㅎㅎ 맛은 그냥 괜찮;;
날이 쌀쌀해지니 저 가래떡에 조청, 그리고 오뎅국물 땡기기 시작하네요^^

가성비 따지면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오뎅국물에 붕어빵이 그리운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그려~

boddhistats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Tasteem - TOP 18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09.24-2018.09.30)

...yle="text-align:left">140 greenlatte/td> 6 <td style="text-al...

풍경이 너무 좋은 곳이네요.
호떡이 두툼하고 맛있어 보여요. ㅎㅎ
호떡이 그리워지는 계절이 오고 있네요!!

네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다른거 파는데도 없고 호떡집이랑 카페만 ㅎㅎㅎ

숲길은 한번 걸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패스했쥬..ㅎㅎ

아이돌이 아니라서 먹기 겁나네요.ㅋㅋ

ㅋㅋㅋ 아이돌아니라도 먹어도 되요 ㅋㅋㅋㅋㅋ

가셨군요!!^^ 거기 산책로랑 산책길도 잘되있어서 담에 가보심 좋을거에요^^
이거보니 또 호떡이랑 가래떡먹고 싶어져요 ㅠㅠ

찾아가는 테이스팀입니다..ㅋㅋㅋㅋㅋㅋ

호떡과 가래떡과 어묵의 환상조화 ㅎㅎㅎ

맛있었다니 다행이에요라떼님ㅎㅎ

아이돌 샌드위치는 아직 보질 못했어요 ㅡㅜ
갈때 마다 다 집어 간건가;;;
제가 좋아하는 호떡도 보이네요 ㅎㅎ
날도 쌀쌀해졌으니 붕어빵에 호떡과 어묵을 즐겨야겠어요^^

아이돌 샌드위치는 저도 겨우 하나 구했네요 ㅎㅎㅎ

날씨가 호떡과 어묵에 최적화 되어 가고 있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