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68][Tasteem] 메기매운탕을 시키면 회 한접시가 공짜!! 서비스로 나오는 회가 어마어마 합니다. with 딱 좋은데이!! in 마산 호야 메기매운탕!!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밤사이 안녕하셨나요??

시간이 너무 잘 가는군요.

이번주도 벌써 목요일이 이라니...

그런데 너무 너무 바쁘네요... 스팀 몬스터 퀘스트를 할 시간도 없다는...

하지만 술 마실 시간은 넉넉하더군요...

어젠 친구 만나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열심히 술 달렸는데~

오늘은 그 이야기를 알코올 스팀 68번째 이야기!!! 로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원래 화요일 놀러온다는 친구가 어제 놀러 왔답니다.

우리가 향한곳은 호야 메기매운탕!!

오랜만에 메기매운탕을 먹으러 갔지요.

제가 자주 찾는 곳인데 한동안 갈 사람이 없어 그냥 포장만 해서 먹곤 했는데 드디어 함께 갈 사람이 생겨서 방문을 하였더니...

내부가 많이 변했더라구요.

원래 그냥 바닥에 앉아 먹는 곳이었는데... 이렇게 의자들이...

사실 전 바닥에 앉아서 먹는게 좋은데... 조금 아쉽긴 하더군요.

하지만 메뉴는 그대로~

메기매운탕!! 에 회 한접식 공짜!!!

이게 바로 서비스로 나온 회 한접시입니다.

양이 어마어마 하죠~

굵직굵직하게 썬 회가 어찌나 식감도 좋고 맛도 좋은지~

그리고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아닌 딱! 좋은데이!!

정말 회랑 소주만 먹다가 배부를 지경이랍니다.

슬슬 배가 불러오는데 드디어 메기매운탕이 나왔습니다~

맛이 정말 너무 너무 좋기 때문에 배불러도 소주와 함께 계속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하지만 둘이서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많이 남겼는데 그게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또 술 더 마시러 2차 갔다는 사실!!

그렇게 어젠 너무 늦게까지 술 마신다고... 스팀몬스터 퀘스트도 못하고...

집에 들어가서 아무것도 못하고 뻗어서 자버렸네요... ㅠㅠ

상위권 분들은 벌써 챔피언 1까지 가셨던데...

저도 얼릉 따라가 봐야 겠습니다.

그런데 어제 퀘스트 못해서 오늘 2개 해야 하는데...

과연 점수를 올릴 수 있을지 걱정이로군요....

그럼 여러분들 오늘 내일만 버티면 주말입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북로 70
전번 : 055-244-9433
상호 : 호야메기매운탕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호야메기매운탕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60


[알코올 스팀 #68][Tasteem] 메기매운탕을 시키면 회 한접시가 공짜!! 서비스로 나오는 회가 어마어마 합니다. with 딱 좋은데이!! in 마산 호야 메기매운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virus707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2nd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 현재 참여 현황입니다.

...10위 최고 6위
gfriend96 현재 22위
smongo 현재 43위
kevinli 현재 71위
goodhello현재 29위
아직 미접수한 랭커bji1203 지난대회 우승자
bigjoy 지난대회 준우승자
경기전적이나 ...

회 한접시가 공짜라니... 굉장하네요!

서비스 회를 저만큼이나 주다니 아주 좋은데요 ㅎㅎ
메기 매운탕도 아주 맛있겠습니다 ㅋ

회먹으려고 매운탕을 시켜야 하는 집이군요 ㅎㅎ
서비스라기엔 너무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역시 회는 초장+막장에 먹어야 맛이~

회도 정말 푸짐하고 거기다 맛까지 너무 좋은게 엄청난 서비스이지요~

하지만 술 마실 시간은 넉넉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항상 술이시군요!
서비스로 나온 회가 정말 어머어마합니다!!

ㅎㅎㅎ 다른건 미루고 안해도... 술 마실 시간은 챙겨야죠~~ ㅎㅎㅎ

저기 정말 끝내주는 곳이랍니다~ ㅎㅎ

Jjm 대회 나가셔야죠 ㅎㅎㅎㅎ
토너먼트 다시 1등 가즈앙!!

ㅎㅎㅎ 1등 가즈아~~

힘내보겠습니다~

서비스가 본메뉴 같습니다.

헛 매운탕 먹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운탕!! 정말 끝내줍니다~

서비스 회 완전 대박입니다!!
매운탕도 맛있다고 하시니 이쯤 되면 군침이;;;;

완전 끝내주는 곳이죠~

또 먹고 싶네요~

회는 바다에서 오고 메기는 강물에서 오고ㅋㅋㅋㅋ재밌는 조합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