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94][Tasteem] 어린이날 연휴 마지막날도 알차게!! 마산 한상에서 왕갈비탕을 with 좋은날엔 좋은데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연휴 잘 보내셨나요??

너무 잘 놀다가 출근해서 그런지... 아침부터 멍하네요.

그래도 알코올 스팀 94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제 오후... 3일간의 여행을 끝내고 마산에 돌아왔지만 아직도 어린이날이 끝나지 않았다고 기운이 남아 도는 아들님과 함께 또 놀러 나갔답니다.

먼저 학교 운동장 가서 공놀이도 하고 연날리기도 하고...

그런데 빗방울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놀이를 그만두고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우리가 찾아간곳은 한상!!

비도 맞고 그래서 뜨끈뜨근한 갈비탕을 먹기로 했답니다.

또 이렇게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빠질순 없지요~ ㅎㅎ

그리고 왕갈비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뜨끈뜨근한데다 갈비도 두툼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갈비 맛있다면서 제대로 뜯어주시는 아들님입니다.

그리고 울산가서 받지 못한 선물을 또 하나 챙기시는 아들님!!

대체 어린이날 선물을 몇개나 챙기시는지...

어쨋든 팽이사랑 나라사랑이신 아들님은 장난감은 무조건 팽이를 선택한답니다.

집에와서 이래저래 만져보고 뜯어보고 붙여보고 열중이신 아들님!!

어린이날 너무 너무 좋다면서 또 빨리 오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오늘 아침 일퀘를 하는데 또 새로운 룰이 추가가 되었더라구요.

이번에 추가된 룰은 힐 금지!!!

체력 회복없이 난타전 하라는 재미난 룰이로군요.

그리고 일퀘는 라이프덱이라 쉽게 완료!!


요즘 반짝반짝 카드 정말 보기 힘든것 같은데.. 오랜만에 한장이 나와주는것 같네요.

그런데 딱히 쓸모는 없는....

어쨋든 이렇게 3일간의 연휴가 다 끝이 나버렸네요.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열심히 일해야겠죠.

그럼 여러분들 이번 한주도 행복하시고~ 파이팅입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13길 9
전번 : 070-7557-4091
상호 : 한상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한상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문화동13길 9


[알코올 스팀 #94][Tasteem] 어린이날 연휴 마지막날도 알차게!! 마산 한상에서 왕갈비탕을 with 좋은날엔 좋은데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갈비가 엄청 크네요!!! 아드님이 1순위죠!ㅋㅋ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아이들은 놀때 가장 기운이 넘치죠!! ㅎㅎ
갈비탕 맛있겠어요!! 갈비잡고 뜯는 모습이 제대로네요~ ^^

갈비는 이렇게 잡고 뜯어야 제맛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히야..저 품짐한 갈비...보기만 해도 배불러요..

아들님 너무 귀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최고쥬ㅎㅎㅎ

아드님 넘나부러운거~~
몇개른 챙겨주시는 센스~~

아이가 맛있다고 하니 정말 맛있을듯 하네요 ㅎㅎ
골드카드도 축하드립니다 ㅎㅎ

아드님 먹을 줄 아네요!! 갈비는 뜯어야 제맛이죠.

갈비 들고 뜯는 모습이 제대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15.58
ETH 2485.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