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이런 메뉴 보셨나요?? 시래기 된장과 얼큰한 수제비의 조화. 가을집밥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새우 얼갈이 된장 수제비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새우 얼간이 된장 수제비를 간단하게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며칠전 아들과 둘이서 밥도 먹고 장도 볼겸 마트에 갔다가 푸드하우스에서 새로운 메뉴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마트 푸드하우스엔 부뚜막 가마솥, 자연 애 비빔밥, 이비가 짬뽕, 생생 돈까스, 몬스터 김밥이 입점해 있어, 찌개, 비빔밥, 돈가스 부터 탕수육 짜짱면, 짬뽕, 김밥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는 새로운 메뉴인 새우 얼갈이 된장 수제비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새우 얼갈이 된장 수제비라는 신기한 이름이 정말 적응하기 어렵던데, 얼갈이를 듬뿍 넣고 건새우로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된장 수제비 라고 하네요.

제가 또 수제비를 정말 좋아하는데 무슨 맛일지 너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이렇게 뚝배기에 뜨끈뜨끈하게 나오는데 속이 가득찼다고 해야하나... 계속 계속 떠 먹는데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꼭 시골에서 할머니께서 끓여주시는 시래기 된장국과 얼큰한 수제비가 합쳐진 그런 맛이었답니다.

아들도 다양한 메뉴에 김밥을 먹을까 돈가스를 먹을까 비빔밥을 먹을까 무엇을 먹을까 고민 고민 하더니 결국 고른건 볶음밥이네요. ㅎㅎ

뜨아~ 벌써 10문장째로 마지막.... 이라니... 가을에 어울리는 집밥으로 새우 얼갈이 된장 수제비~ 추천드리면서 저는 이만~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삼호로 80 메트로시티 2단지
전번 : 055-243-2500
상호 : 롯데마트 양덕점 푸드하우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감!!제 11회 (몰아주기 이벤트)-뉴비 스달 지원해드립니다.

11회 당첨번호 23-당첨자 없어서 상금 35스달 이월됩니다^^ 참가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롯데마트 양덕점 푸드하우스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2동 222-5


[Tasteem][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이런 메뉴 보셨나요?? 시래기 된장과 얼큰한 수제비의 조화. 가을집밥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새우 얼갈이 된장 수제비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지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2동 22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oodhell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

따땃하니 좋아보이는군요
첫부분에 새우 얼간이... ㅡ0ㅡ

오늘은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새우 얼간이 된장 수제비를 간단하게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악!! ㅋㅋㅋㅋㅋ 수정해야겠군요 ㅎㅎㅎㅎ

그걸 발견하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시래기 된장국과 얼큰한 수제비가 합쳐진 맛이라니...
이런 음식은 처음 봅니다!!
둘다 좋아하는데... 어떤 맛일지 상상은 안가네요! ㅎㅎ

네~ 저도 처음 보고 딱 필이 왔지요~

이걸 먹어야 한다고~ ㅎㅎ

요즘같이 쌀쌀한날 매일 매일 생각날것 같아요~

쌀쌀한 날씨엔 국물있는 음식이 최고죠^^
저도 시래기 수제비 생각날것 같네요~ ㅎㅎ

같이 한그릇 하시겠어요?? ^^

시래기 된장국과 수제비 다 좋아하는데 합쳐지면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네~ 저도 둘다 좋아하기에 메뉴를 보자 마자 필이 오더라구요~

얼큰하고 든든한 맛이 정말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boddhistat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Tasteem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08-2018.10.14)

...style="text-align:left">29 goodhello/td> 47 <td style="text-al...

푸드코트가면 어것저것 시켜서 나눠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헬로님 좋은 하루되세요^^

네~ 마트안에 푸드코트 마트에서 장보다 배고프면 가서 먹을수 있으니 저말 좋은것 같아요~

된장도 먹고싶고 수제비고 먹고 싶을 때 딱이겠네요~!!
이비가에 볶음밥도 파는 군요!!
울애기도 델꼬가봐야겠어여~ ㅎㄹ

네~ 특이한 궁합이지만 잘 어울렸답니다~

이비가엔 맛있는 메뉴가 참 많은것 같아요~

아이가 먹기에도 좋을꺼에요~

저녁되니깐 날씨 또 춥네요.. 아 빨리 퇴근하고 뜨끈한 국물에 소주나...ㅋㅋㅋ

Congratulations @jinuking ! you got 0.230 SBD 3rd prize of holdem round 100.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그렇죠~ 요즘에 아침 저녁으로 너무 쌀쌀한게 뜨끈한 국물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뜨끈한 국물에는 소주가 최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