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은 허름하지만...뼈해장국 원탑이라고 말할수 있는 황토밭 왕족발 감자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허름한 외관을 보고 별 기대 없이 들어간 집이었지만 지금은 여친과 한 달에 두세 번은 가는 단골집이 되어버렸습니다.

KakaoTalk_20181223_193500109.jpg

이름만 들어봐서는 족발집인지 감자탕 집인지...
하지만 이 집의 별미는 뼈 해장국.

KakaoTalk_20181223_193459172.jpg

7천 원이라는 평균적인 가격이지만...일반 뚝배기보다 훨씬 큰 뚝배기의 크기에 꽉 찬 뼈와 고기!
흔히 먹는 프랜차이즈 집이랑은 스케일이 다릅니다!!
프랜차이즈 집이 그냥 믹스 커피라면 이건 T.O.P 수준!!
KakaoTalk_20181223_193459665.jpg

사람이 많죠??! 이 시간대가 새벽 1시라는 사실!!
그리고 전부 뼈해장국만 먹고 있다는 ㅋㅋㅋㅋㅋ
참고로 여기는 재료 다 떨어지면 일찍 닫아요...
10시에 가서도 문 닫은 거 보고 돌아온 적도 있는... 완전 복불복 집이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뼈해장국이 너무 매력적이라 이것만 먹게 됩니다!


맛집정보

황토밭 왕족발 감자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동 신원로 15-1


외관은 허름하지만...뼈해장국 원탑이라고 말할수 있는 황토밭 왕족발 감자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뼈해장국 원탑인가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동 신원로 1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irina79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7천원이면 싼겁니다 요즘 웬만하면 만원근처더라구요. 저도 뼈해장국 참 좋아라 하는데 ㅎ

한달에 두세번이면 대단한 맛집일것 같은데요~

원탑입니까?! 천안엔 시골집이라는 천안원탑 해장국집도있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image.pn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체인점말고 저런집에서 하는 해장국집이 정말 맛나죠ㅎ

재료 소진하면 바로 문닫는 집!! 완전 매력적이든데 ㅎㅎ
그걸로 충분하네요!! 맛집 인증말이죠

이상하게 뼈해장국이나 감자탕 부류는 외관이 허름할수록 더 기대가 가는거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