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Valuto Bakery # 말차덕후 인증하는 맛집 #말차갸또 쇼콜라

in #tasteem5 years ago

아하하하 말차랑 녹차랑 같은거아니였나요?
전 그냥 같은거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네요
말차갸또쇼콜라 웬지 제 취향일것 같습니다.
달지요? ㅎㅎ

Sort:  

녹차는 잎을 우려 먹고, 말차는 찌고 말리고 분쇄해서 가루로 타먹는거래요 ㅋㅋㅋ
말차가 더 진한거 같아요~ 단거 안좋아하는데 달기보다 말차 맛이 진해요 ^^

엇.. 쇼꼴라는 단거 아니었나요?
그럼 제 취향이 아닌걸로.. ㅎㅎㅎ

조금달아요 ㅎㅎㅎ 드셔보세요 ^^

오오 저도 이거 물어보려고 했는데! 이런 말차라떼 맛집이 있다니 이사가기 전에 한 번 들려보고 싶어요- 대학동이라면 평소 지나가던 곳은 아니니 일부러 찾아가야겠지만요. 찐한 말차라떼 땡기네요 :D

ㅋㅋㅋㅋ 이사가기전에 갑시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766.85
ETH 3081.60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