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35. 맛깔스러운 전통식 안주와 찹쌀동동주. 분위기까지 짱! 혜화역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거의 한달만에 스팀잇에 복귀하네요!ㅎㅎ 임대도 받고 열심히 활동하려했는데 일이 많다보니 이제야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ㅠㅠ
스팀잇을 쉬는 동안 여러 맛집에 방문했는데요! 그중 가장 맛있었던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24-6


가장 인기 메뉴인 전 요리 중 김치전 + 파전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정말 음식 자체가 맛있는 맛집, 분위기가 좋아 음식도 맛있어보이는 맛집, 양으로 승부하는 맛집 등등이 있는데 조금과하게 평가해보자면 이곳은 세 가지를 모두 갖춘 맛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전으로 유명한곳이니 당연히 먹어봐야겠죠?
신기하게도 반반씩 섞어서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김치전 + 파전을 주문하고 전으로는 살짝 아쉬우니 두부제육에 찹쌀 동동주까지 주문했습니다.

김치+파 전과 찰떡궁합인 찹쌀 동동주 입니다. 날씨도 덥다보니 시원한 막걸리나 동동주가 땡기더라구요.

막걸리나 동동주는 역시 시원해야합니다. 잔에 가득 따라 마시면 더위가 싹 사라지죠.

배도 좀 채워야겠죠? 제육김치와 두부! 입니다. 그냥 볶은김치여도 맛있는데 제육까지 들어가있어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청양고추와 김치 + 제육과 야채가 환상 궁합을 이룹니다. 두부만큼 양이 많아서 실컷 먹었는데도 남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메인메뉴인 김치 + 파 전이 나왔습니다. 조그맣게 따로따로 나올줄알았는데 신기하게도 전이 합쳐져있네요!

두껍고 푸짐한 빈대떡같은 전도 맛있지만 이렇게 적당히 두꺼우면서 속이 알찬 전도 매력이 넘칩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맛있는 김치전 한입! 하세요 ㅎㅎ

간만에 맛있게 먹느라 매장사진은 못찍었지만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넓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다만 여름인데다가 전이나 두부김치 등등 냄새가 자극적이다보니 날파리가 조금씩 꼬이더라구요 ㅠㅠ
그런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간만에 정말 괜찮은 맛집을 알게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맛집정보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2가 창경궁로34길 24-6


[푸드리뷰] 35. 맛깔스러운 전통식 안주와 찹쌀동동주. 분위기까지 짱! 혜화역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함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bg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gbgg님 오랫만에 폿팅하셨네요ㅋ
시원한 동동주와 짝꿍인 김치전 파전 두가지를 한번에~좋네용ㅎㅎ
가보고 싶은곳이에요^.^
만들레 홀씨하나~상호두 넘 이쁘구욤

분위기도 좋고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ㅋㅋㅋ

어우 사진만봐도 술맛이 느껴지는데요 +_+

어우 동동주도 엄청 시원해서 환상궁합이었습니다 ㅋㅋ

비쥬얼....

음식사진 찍는법 배우는즁임다 ㅋㅋㅋ

가격정보도 알려주심 사랑합니다 형님 ㅋㅋㅋ

음ㅋㅋㅋ 메뉴판도 못찍었네요 생각해보니 ㅋㅋㅋ
안주들 다 2만원 이하입니당ㅋㅋ

오랜만에 복귀하셨네요. 혜화역까지 가셔서 맛있는 전을 드신거보면 누가보면 여자친구 있는 줄 알겠습니다.

한달가까이 쉬었더니 스팀잇 하고싶은 생각이 막 나더라구요 ㅋㅋㅋ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보고 안 들어와볼 수가 없었네요 ㅎㅎ
전이 반반이 가능하다니 신기해요

저도 전이 따로따로 나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반반씩 합쳐나오니깐 비주얼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2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