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날려버릴 얼음 둥둥 물회 한그릇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가만히 있어도 땀나는 이 계절에는 어떤 시원한 음식을 드시나요?
보양식으론 삼계탕을 주로 많이 먹지만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음식으로는 전 당연
물회를 최고로 생각한답니다.^^

울산 동구에 물회로 유명한 진주횟집이라고 있습니다.
와이프랑 함께 이 무더위를 잠시 잊기위해 이곳을 오랜만에 찾았네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실내 사진은 찍을수가 없었네요.^^;;
기본적으로 세팅되는 반찬입니다. 적당 깔끔하죠?^^
insert Img

드뎌 물회 대령이오~~~
각종 야채에 배, 파 그리고 싱싱한 회가 수북히 그릇에 쌓여있네요.
insert Img

먼저 차가운 얼음을 두 국자정도 퍼서 그릇에 가득 채워 넣습니다.
보기만해도 갑자기 시원지는것 같죠?ㅋ
insert Img

그리고 이 집의 맛의 비법인 초장을 취향에 따라 적당하게 부어 버립니다.
이거 마치 팥빙수 같네요.ㅋㅋㅋ
insert Img

그리고 밥까지 넣고 골고루 비빕니다.
그리고 나서는 큼직하게 한숟가락 퍼서 입안으로 골~~~인시키면 바로 입안부터 더위가 싹 가시게 된답니다.ㅋ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insert Img

물회만 먹기 심심할까봐 여기는 매운탕도 함께 줍니다.
그 매운탕 맛도 정말 환상적이지요.
insert Img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을 시원한 물회 한그릇을 잠시나마 날려버리게 된답니다.
여러분~ 시원한 물회 한그릇 어떠세요? ^^


맛집정보

진주횟집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동


무더위를 날려버릴 얼음 둥둥 물회 한그릇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왜 모두가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 입니까?

어이쿠~ 이거 또 죄송합니다.ㅋㅋ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sigog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물회빙수네요 !!!! 보기만해도 입안이 시원해 지는듯합니다. 최고예요 ㅠㅠ

진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수 있는 메뉴였답니다.ㅋㅋ

허으...물회는 제주도에서 한번 제대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ㅠㅠ거기다 매운탕까지ㅠㅠ 시원하고뜨겁고 ㅎㅎ맛나게 드시고 오셨겠어요

팥빙수네요.. ㅋ

그렇게 보이죠?ㅋㅋ

와 쫄깃하고 맜있겟어요 ㅎㅎ

시원하게 한사발 먹을수 있는 메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598.23
ETH 3714.5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