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팀 ] 벌써 여름? 그럼 콩국수가 정답이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은 좀 멀리 갔습니다.
경주에 있는 나름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있는 집을 찾았지요.
[크기변환]20190523_135526.jpg
.
.
원래는 순두부를 먹으려고 갔는데 콩국수를 하더군요.
갑자기 날씨가 더워진탓에, 그리고 제가 더위를 좀 타는 관계로 콩국수로 메뉴를 급변경하게 되었네요.ㅋ
전체적으로 가격은 대체로 착한 편인것 같습니다.
[크기변환]20190523_135603.jpg
.
.
3시쯤이라 손님이 좀 없어 보이지만 점심, 저녁때에는 손님들이 꽤 많다고 합니다.
[크기변환]20190523_135727.jpg
.
.
메뉴에 파전이 보여 추가로 파전과 시원한 막걸리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여긴 불로라는 막걸리는 파는군요. 처음 먹어봤는데 뒤끝이 깨끗하고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달달함이 느껴지는 막걸리였습니다.
[크기변환]20190523_140757.jpg
.
.
오~ 해물파전이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거기다 오징어, 홍합 등 해물양도 무시무시하게 들었더군요.
[크기변환]20190523_140838.jpg
.
.
먹어보니 생긴것만큼 정말 맛있습니다.
두툼한 파전이라 속과 겉의 식감 차이가 많을것 같았는데 정말 잘 구운 파전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크기변환]20190523_140917.jpg
.
.
벌써 배가 불어오는데 메인인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멋지죠?^^
[크기변환]20190523_141959.jpg
.
.
이거 진짜 진짜 콩국수 맞네요.
한입 먹어보고 감탄사 뿜뿜이었습니다.
배가 불렀는데도 남길수가 없었어요. 국물까지 다 먹었지 뭡니까.ㅋㅋ
[크기변환]20190523_142219.jpg
.
.
대체로 반찬들도 아주 깔끔하고 부부가 하시는 곳인데 아주머니 손맛이 장난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지인은 청국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고 나가면서 포장된 청국장을 별도 구입해서 가셨네요.^^


맛집정보

옥산손두부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안강읍 호국로 2405


[ 테이스팀 ] 벌써 여름? 그럼 콩국수가 정답이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해물파전에 오징어가 풍년이네요 ㅎㅎ

해산물이 참 많이 들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안강읍 호국로 240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름엔 역시 콩국수 이지요.

ㅋㅋ 아시는군요. 저랑 취향이 비슷하실듯...^^

이야 사진 잘찍으시네요
콩국수 잘보고 갑니다 !

아이구, 과찬의 말씀입니다. 그냥 스마트폰으로 찍었을뿐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asigog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콩국수의 계절인가요

아직은 좀 더 기다려야 하는데 일찍 더워져서 그런가 벌써 시작하는 곳이 있더군요.^^;;

콩국수 비주얼 대박입니다.
저도 파전 정말 좋아하는데, 파전에 막걸리도 좋네요.ㅋ

비주얼뿐 아니라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벌써 콩국수인가요? 저는 한여름 아니면 안먹는데...
전 파전에 막거리나 한잔 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막걸리에 파전은 절대 조합이죠.ㅎㅎ
저도 갑작스레 더워지니 콩국수가 땡기더라구요.ㅋ

여름엔 정말 맛나는 음식이죠~
저는 집에서 콩갈아서 먹는데 정말 맛나요!

집에서 직접 갈아먹는 콩국수는 더 맛있을겁니다.
아쉽게 저는 그런 재주가 없어서 사먹어야 합니다만...^^;;

Congratulations @gasigog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