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팀 ] 치즈케익의 유혹을 뿌리칠수 없는곳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홋카이도 여행을 가시면 보통 오타루를 일정에 넣게 됩니다.
오타루에 가시면 많은 먹거리가 있지만 이곳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게 되는데요.
바로 르타오랍니다.
르타오 체인이 참 많다고 들었습니다만 오타루의 르타오가 더 유명한 것은 바로
본점이 이곳 오타루에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오타루 본점과 가까운 곳에 있는 지점 모두 들러봤답니다.^^
이곳은 본점과 가까운 오타루 지점입니다.
[크기변환]IMG_7762.JPG

.

.

일단 음식에 대한 자신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주방을 누구나 볼수있도록 윈도식으로
만들어 뒀더군요.
[크기변환]IMG_7761.JPG

.

.

르타오에는 유혹을 뿌리치기 어려운 디저트류가 참 많답니다.
[크기변환]IMG_7755.JPG

.

.

시식코너도 많이 있어 조금씩 맛을 보고 선택할수 있는데요.
저는 초코렛류가 참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삿포로쪽이 유제품과 초코렛으로 유명해서 그런가요.^^
[크기변환]IMG_7754.JPG

.

.

하지만 르타오를 그냥 지나칠수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치즈케익 때문이죠.
이거 그냥 치즈케익 아니야?하고 생각하고 그냥 지나치시면 큰 실수하시는 겁니다.
이거 맛보게 되면 다음부턴 이것만 쳐다보게 된답니다.ㅋㅋㅋ
[크기변환]IMG_7763.JPG

.

.

이건 요거트 같은거에요.
역시 유제품이 풍부한 지역이라 이런 식품이 발달하는것 같습니다.
[크기변환]IMG_7765.JPG

.

.

드셔보신 분들은 롤케익도 참 맛있다고 하던데 안타깝게도 전 치즈케익을 하나 사버려서
롤케익을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다음에 삿포로 가면 꼭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크기변환]IMG_7766.JPG

.

.

치즈케익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려운 르타오에 가셔서 직접 달콤함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특히 눈덮힌 겨울에 가시면 눈과 같은 치즈케익의 참맛을 느끼시게 될겁니다.ㅎㅎㅎ


맛집정보

르타오

score

5-22 Sakaimachi, Otaru-shi, Hokkaidō 047-0027 일본


[ 테이스팀 ] 치즈케익의 유혹을 뿌리칠수 없는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5-22 Sakaimachi, Otaru-shi, Hokkaidō 047-0027 일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asigog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치즈케익도 먹고 싶고 특히 롤케익 크림이 가득차있네요ㅎㅎ
먹고 싶다...

저도 롤커익은 한번 맛보고 싶어용~~^^

시식 코너 많은게 너무 좋네요
저도 치즈케익 먹고 싶어요 ~ 음 롤케잌도 ~

치즈케익 진짜 맛있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롤케익이 막 유혹을 하네요.
나좀 잡사봐 하면서요 ㅠㅡㅠ
그냥 봐도 달콤 촉촉입니다 ㅎㅎ

저는 도대체 홋카이도 가서 뭘하고 온건지...-ㅅ-
카메라에 렌즈에 바리바리 싸서 18kg메고 20km 걸은 기억 밖에 안나네요 ㅋㅋㅋㅋ
오타루는 열차시간에 쫓겨서 2시간 만에 아무것도 못하고 나와버렸고 ㅋㅋㅋㅋ
무계획 여행이 이렇게 위험합니다ㅋㅋㅋㅋ

치즈케잌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일본이라 아쉽습니다 ㅎㅎ

아....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겠는걸요 ㅎㅎ
전 녹차맛으로 먹고싶어요!

오타루... 빵이 유난히 아름답다고 느껴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