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뿡’s 먹방]- 홍대개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garlicbboong입니다.요즘 시험기간이라서 정신이없네요... 과제에 찌들고 제자신 몸도 관리가 안돼서 자주 못들어왔습니다ㅠㅠ
뷰티관련 업로드는 준비 중에있으며, 빠른 시일 내로올리겠습니다.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죄송합니다ㅠㅠ


덮밥집 하면 생각나는 유명한 맛집. 여러분들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전 홍대개미부터 생각이납니다.

홍대개미는 스테이크 덮밥부터 아보카도 생연어덮밥, 소고기 온면, 리코타 치즈샐러드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있어요. 특히 이번에 간장새우 덮밥이 신메뉴로 등장했다고 합니다! 다음엔 꼭 도전해보려고 합니다ㅎㅎㅎ

제가 이번에 간곳은 신촌에 있는 홍대개미인데요,
위 사진은 커플세트를 시켜서 나온 스테이크덮밥, 연어덮밥, 그리고 리코타치즈샐러드에요!
리코타 치즈샐러드는 발사믹소스와 리코타 치즈의 풍미가 곁들어진 샐러드인데, 치즈맛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덮밥 또한 제가 사랑하는 레어~미디움레어 사이 정도로 고기가 익혀나와서 너무 야들야들했구요. 연어는 싱싱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가격대는 보통8000원~1만원 대 사이에요. 그렇게 싼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양과 질은 보장한답니다!!

덮밥류가 땡기는데, 실패하지 않는 안전하고 맛있는, 믿을만 한 덮밥집 없을까? 할 땐 “홍대개미”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홍대개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2길 1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2길 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입에서 살살 녹게 생겼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rlicbbo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