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엔~ 부들부들~!!!!

in #tasteem2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목요일 즐거운 목요일~!!! 그렇지만!!! 회사에서 스트레스가 심했답니다 ㅠㅠ

그래서!!! 점심은 매운걸로 먹기로!! ㅋㅋㅋ

떡볶이로 결정했답니다~ 떡볶이 먹으러 출발~!!!^^

KakaoTalk_20181129_134134433.jpg

원래 조~금 다른 곳에 있었는데 얼마전에 좀 더 큰곳으로 이전했더라고요~ 깔끔하죠??^^


상호 : 부들부들떡볶이 이수점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로 307-8


내부모습이랍니다~

KakaoTalk_20181129_134134610.jpg

핑크핑크한게 이쁘죠??? 여심저격!!! ㅋㅋㅋ

KakaoTalk_20181129_134134804.jpg

여기도 핑크핑크~ 저기도 핑크핑크~

부들부들 글씨도 아기자기!!! ㅋㅋㅋ

KakaoTalk_20181129_134135611.jpg

제가 갔을땐 핑크핑크해서 그런지 여자손님밖에 없더라고요~ ㅋㅋㅋ 중고딩도 좋아할 듯 하답니다~

메뉴를 봅니다~

KakaoTalk_20181129_134135077.jpg

쭈꾸미에~ 우삼겹에~ 크림새우에~ 떡볶이가 럭셔리해졌답니다~

다른메뉴도 한번!!!

KakaoTalk_20181129_134135320.jpg

저희는 제일 기본인 부들한판 시켰답니다~ ㅋㅋㅋ

뭐니뭐니해도 오리지널이 최고 아니겠어요???^^

기다리는 동안 또 여기저기 둘러보기~

KakaoTalk_20181129_134135904.jpg

음~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니!! 한번 믿어봅니다요~

그릇도 아기자기!!! ㅋㅋㅋ 제대로 아기자기하답니다~ ㅋㅋ

KakaoTalk_20181129_134136208.jpg

드디어!!!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81129_134136062.jpg

아~ 여기는 매운맛도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조금 매운걸 먹고싶었기에!!! 중간맛 선택!!!
신라면보다 조금 매운 정도라고 하길래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튀김 A세트!!

KakaoTalk_20181129_134136671.jpg

오~ 제대로 치즈가 쭉~~~~~ 늘어나네요~
치즈스틱 원래 안좋아하는데 여기깐 간간하니 맛있었답니다~ 만두도 맛있어요~~ 만두 더 먹고 싶었다는...ㅠㅠ

KakaoTalk_20181129_134136886.jpg

튀김 먹는 동안 떡볶이가 맛있게 끓여졌답니다~ 히히히히

KakaoTalk_20181129_134137051.jpg

폭풍 먹방전에!!! 오늘은 스트레스가 많았던 관계로!!! 생맥주 한잔씩!!! ㅋㅋㅋ

KakaoTalk_20181129_134136379.jpg

캬~!!!! 떡볶이에 맥주한잔 최고예요~!!! ㅋㅋㅋ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았고 살짝 매콤한게 맛있었답니다~ 볶음밥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먹질 못했네요 ㅠㅠ

다음번엔 꼭!!! 볶음밥까지!!! ㅋㅋㅋ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고~ 오늘 하루 받은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세요~~

우리 내일 또 만나요~^^


맛집정보

부들부들떡볶이 이수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사당로 307-8


추운날엔~ 부들부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즉석떡볶이는 맛조절이 가능해서 선호하는 편인데
부산에는 거의 없네요.

떡볶이에 튀김에 맥주까지 짝짝짝~!!!
떡볶이 국물한입 맥주 한잔 해도 좋겠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angirl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떡볶이 국물에 튀김 빠뜨려 먹고 싶네요!

흐미.. 퇴근길인데.. 맥주를 봐버렸네요
오늘 저녁은 맥주로.. ㅎㅎ
여기 맛 괜찮더라구요
저흰 가끔 짜장떡뽁이를.. 아이와 함께 먹어요

맛있어보이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즉석떡볶이엔 볶음밥인데..
오늘 몸 사리셨네요 깽걸님^^!~

요즘 스트레스 받는데, 매운 떡볶이에 시원한 맥주 한 잔 생각나네요 ㅎ
불금 행복하게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떡볶이도 다양하군요. 골라 먹어야 하네요..

ㅋㅑ~ 떡볶이에 맥주 한잔~ 완전 최고~

가게 이름이 잼나네요.

즉석떡볶이 연구소 부들부들이라니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사당로 307-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었겠네요. 저도 떡복기 좋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