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고기 광양불고기~!!

in #tasteem2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히히히히히

태풍도 잘 지나가고~ 이제 불금을 보낼 일만 남은건가요???
(그렇지만 약속이 없다는 슬픈 현실...ㅠㅠ)

그래도!!! 점심은 맛있는거 먹었답니다~ 오호호호호

바로바로바로~!!!! 고기!!!!

역시... 고기가 최고랍니다요~ ㅠㅠ


상호 : 광양불고기 준서네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56길 4


숭실대 근처 약간 골목 안쪽에 있답니다~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8wZb.jpg

내부 모습입니다~ 다른 곳과 달리 규모가 좀 작더라고요~ 아무래도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iYSt.jpg

메뉴를 봐줍니다~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bhtL.jpg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cVMt.jpg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eA4V.jpg

기본 세팅이 돼 있었답니다~ 아무래도 바쁜 점심시간을 대비한거겠죠?^^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h3wt.jpg

주문을 하고 내부를 한번 둘러봤답니다~

조명도 이쁘고~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lbgZ.jpg

아기자기한 화분도 있더라고요~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ocOB.jpg

이제 음식이 등장해야겠죠?^^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pR73.jpg

아!!! 저 소주잔은 소주가 아니고 매실이랍니다~
보통 식사 끝나면 주는데 여기는 처음에 주더라고요~ 저거 먹고 많이 먹으라는건가요?ㅋㅋㅋ

쌈도 나오고~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rvpv.jpg

갖가지 반찬들!!!
야채전에~ 단호박무침!!!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tHO1.jpg

홍어랑~ 파김치!!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vm6t.jpg

거기에 게장까지!!!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xhrX.jpg

밑반찬도 푸짐하죠???^^

이제 숯이 들어오네요~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yVKp.jpg

오~ 이건 참나무 숯이라고 하네요~ 숯 완전 좋아보이지 않나요??

이제 제일 중요한 고기 등장!!!!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AiZP.jpg

불판에 올리자마자 치지직~~~ 이 소리 아시죠????ㅋㅋㅋ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Cvol.jpg

고기 익히는 동안 전 먹어봤는데~ 오~~~ 팽이버섯도 들어가고~ 콩나물도 들어가고~ 묘한 조합같은데 쫄깃하면서 맛있네요~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DSDL.jpg

드디어!!! 다 익었답니다 ㅠㅠ 감동!!! ㅠㅠ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FNZL.jpg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PYOZ.jpg

쌈에도 싸먹고~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RD7r.jpg

숯향이 확~ 나면서 너무 맛있네요 ㅠㅠ 역시.. 언제나 고기는 옳아요~!!! ㅠㅠ

여기에!!! 술이 빠질 수 없겠죠?ㅋㅋㅋㅋㅋ

점심시간이여서 간단하게 맥주만 한잔 먹었답니다~ㅋㅋㅋ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ThpT.jpg

후식으로 누룽지+된장찌개 등장!!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UVIl.jpg

거기에 냉면까지!!!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WR4l.jpg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죠??ㅋㅋㅋㅋ

식사가 끝나면 수정과랑 방울토마토를 준답니다~
과일은 그때그때 다르겠죠???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uYMpP.jpg

KakaoTalk_Moim_4IzbTLIbFtw6SADyIErVT4nCGv0YOR.jpg

한상 푸짐하게 너무 잘먹고 왔답니다~

수정과도 달짝지근한게 맛있더라고요~ ^^

다들 불금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맛집정보

광양불고기 준서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1동 상도로56길 4


고기고기 광양불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제데로 맛있게 드셨네요 부럽 ㅠㅜ

몇년 전에 방문했었는데 맛 괜찮아요. 사진 보니 그대로 군요. 입에 침이 많이 돕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angirl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제가 먹은 것 같은 기분이네요.
차례대로 착착 ㅎㅎㅎ 잘 보았습니다.
풀보!

구워먹는 불고기 좋죠
저 신선한고기!
맛있을거 같아요

불고기에 비냉까지 최상의 조합이네요^^
쌈 위에 이쁘게 담으셨어요 ㅎㅎㅎ

불고기 제대로네요
팔로할게요 @gangirl님 자주소통해요~~

후식이 겁나게 훌륭하네요ㅎㅎㅎ

약속이야 또 만들면되는것이고요
벌써 불금이네요
좋구로~~~~

아!! 광양불고기 유명한데...
저 불은색 고기가 입맛을 자극하네요.. ㅋㅋ

태풍도 무사히 지나갔으니 불금은 집에서~~~ ㅋㅋㅋ
아~ 꼬기!!! 사진만 봐도 감동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1동 상도로56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불금이 뭐 별거 있나요! 그저 맛있는 것 먹고 노는 거죠!ㅎㅎ

와우~ 치지직~ 사진에서 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아요~

소맥이 아니라 맥주라니 아쉬웠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