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국이 든든한집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간만에 테이스팀입니다.
얼마전 지인과 운동하기전 아침에 든든하게 먹은 해장국집입니다.

2.jpg

겉은 허름해보여도 식당이 나름 깔끔한집..
반찬도 가지런 하구요

4.jpg

배추된장국을 시꼈는데 뚝배기에 한가득입니다.
원래 아침을 잘안먹는데 ..여기선 한그릇 다 비웠네요
해장국처럼 칼칼하고 시원했습니다.

아침이른시간인데도 주변에 골프장들이 많아서 그런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담번에도 지인과 운동시 재방문해도 될집입니다.


맛집정보

시골집해장국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군 북내면 당우리 192-7


해장국이 든든한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futurecurrenc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맛나보이는 국이네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이네요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