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들야들 오리 백숙 먹으러 북한산 계곡가자!

in #tasteem6 years ago

ㅎㅎ 오리백숙 두번만 먹으러 갔다간 날리날듯.... ㅋ
몸보신 잘 하셨나요? 무더운 여름 잘 이겨 내세요~~

Sort:  

계곡 한번 다녀오니까
더위 다 날아가더라구요.
독거노인님두 가족들이랑 한번 다녀오시져🤩

제가 알기로는 독거노인이신걸로 아는데.
독노라고하시니 이상하네요. 독거노인에 준말이 ㅋㅋ
요즈음은 이벤트 대왕이라고 제가 따로 부르기도 해요.

네 수정했어요!
요새 줄여 말하는 이상한 병이 생겨가지고
독거노인님께 실례를 범했네요. 죄송합니다(__)
이벤트 대왕!! 참여하러 갈래요 ㅋㅋ

아뇨 이뇨. 실례를 범하지 않았어요.
저한테 죄송할필요도 없어요. 상관 없어요.
님 자유에요.
저는 독거노인이 아니에요.
걍 어색해서 말씀 드린건데 제가 죄송하네요.

'>.<
그럼 서로 죄송해하지 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봐요 :D

네.
스팀잇은 자유에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390.04
ETH 2455.5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