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날라리~ (베트남생활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사람이 죽을고비를 넘기면 인생이 보인다고 며칠전 고수 비빔밥 먹고 깨달음을 얻었다.ㅎㅎ
돈 하푼두푼 아껴봐야 늘 목돈으로 나가더라. 황천갈때 싸들고 갈것도 아니고 어차피 돈도 많이 없는거 1년동안 베트남에서 고시생처럼 살았으니 이제 나

망가질거다.

1년넘게 혼자살고 있으니 몸과 마음은 완전 늑대가 다됬다. 이러다 정말 몸에서 사리 나오겠다.
일찍이 섹스에 가장 중요한 신체기관이 뇌 라는걸 아는 나는 아무리 급해도 상업적인 관계는 용랍할수가 없다.

그래서 주말에 호치민 시내 여우님 같은 날라리들이 많이 출몰한다는 폭스바에 은근슬쩍 가본다.

나도 이제 날라리 할거다.~~~

우선 오토바이를 발렛파킹에 맞기고 현관을 들어가니

뭐이리 사람이 많아

크기변환_FB_IMG_1523294703244.jpg

2층으로 올라가서 안테나를 바짝세우고 가벼운 디제이 음악을 들으며 어슬렁 대본다.

~아이쉬.".. 나만 혼자왔다

크기변환_FB_IMG_1523294709799.jpg

군중속에 고독을 느낀다.

크기변환_크기변환_IMG_20180525_011752.jpg

크기변환_1521272699472.jpeg

이제 아무렇지도 안다.
촌에 살다 이렇게 한번씩 음악이 흐르는곳에 오니 내영혼을 씻어주기에 충분하다. 멀리있는 dj 에게 마음속으로 건배를 하고 집으로 가야겠다.

친구나 애인이랑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음식과 디제이가 있는 호치민 Fox Bar...... 아니면 흑심을 빼고 혼자 가세요.ㅋㅋㅋ

크기변환_1521391226915.jpeg

자주는 아니더라도 이렇게 한번 작은 일탈을 하면 이런것도 다 아무것도 아니구나 싶다....

역시 술은 혼술~~~

크기변환_image1533284035533.png

오늘에 추천곡 "압구정날라리" 보내드립데이

Sort:  

When everything seems to be going against you, remember that the airplane takes off against the wind, not with it.

ㅋㅋㅋ 혼자 가셨다 했는데 마지막 사진은 누군가 찍어 준것 같은데요~~
혼자 가셨다 둘이 나오신건 아니신지요~~~???ㅎㅎㅎ
글/사진 잘 보고 갑니다. :)

굉장히 일리있는 말인듯 한데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괜한 논란 만든건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ㅋㅋ

쉬~~~~ 왜들 이래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제가 왜 그랬을까요 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freego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너무 맛있겠네요!!! 알차게 드셨군요 ㅋ

맥주 한병 먹었는뎅 ㅋ

글 잘보고 팔로우하고 갑니다!!ㅎㅎㅎ

앞으로 베트남 포스팅 많이 보러 올게요~^^

넹... 놀러오세요^^

님 글 보다가 요새는 동네에 파는 반미 샌드위치 사먹고 있네요 ㅎㅎ
제일 날씨 안 더울때 노려서 함 가야겠어요.

굉장한 필력과 객관적으로 분석해서 글을 잘 쓰시던데요. 저는 일상글 주저리해도 애너지가 많이 소비되는데 대단하세요✏.이미 여행도 많이 하셨을것 같에요. 은근히 베트남이 안덥답니다^^

사람들이 의자에 안 앉고 서서 술을 먹네요.
Bar라서 그런가?

고수 드시고 큰일 난 줄 알았는데, 그냥 먹기 싫다는 거죠?ㅋ

네 . 음식.술 음악이 있는 종합 바에요. ^^
동남아에 현지인들과 살다보면 고수는 피해갈수가 없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익숙해졌어요... 한국분들이 못먹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저도 아직까지는 많이는 못먹구요 ㅋㅋ

굉장히 힙해보이는 곳이군요 ㅎㅎ

힙은 시체부위인가요 ㅋㅋ 아니면 힙합...제가 한국은어를 잘몰라서 ㅎㅎ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