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장 반세오(베트남생활자)
10월에 엄마와 친형을 베트남 관광시켜 드리기로 했었는데 그것마저 제가 취소했네요.. 내년 봄 에 쩐좀 생기면 다시 추진해 볼려구요 ㅎㅎ.
평안한 추석되십시요..독거님도 ^^
10월에 엄마와 친형을 베트남 관광시켜 드리기로 했었는데 그것마저 제가 취소했네요.. 내년 봄 에 쩐좀 생기면 다시 추진해 볼려구요 ㅎㅎ.
평안한 추석되십시요..독거님도 ^^
효자시네요!!! 베트남 관광까지.... 봄전에 쩐 많이 생기시길... 독거노인 꼽사리 안될까요? ㅋㅋ
언젠간 한번 스팀이 다시 일어선다면 베트남 로컬투어를 아주 헐값에 이웃 분들에게 추진해 보고 싶네요. 만약 그런날이 온다면 결혼서류 준비해서 오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