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속에 코다리가~~ 함냐함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여름에는 이유를 불문하고 냉면 아니겠습니까. 살짝 얼린 살얼음 같은 육수가 나오는 물냉면도 좋고, 없던 입맛 당겨주는 새콤달콤한 양념장의 비빔냉면도 좋죠. 아니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냉면을 찾았어요. 바로 "코다리냉면"입니다. 회냉면은 봤어도 코다리 냉면은 처음이네요.

20180715_140021.jpg

30년 전통의 속초 코다리 냉면 맛 그대로라고 하는 것을 보니 체인점인가 봅니다. 속초의 명물같은데... 저는 몰랐네요. ㅎㅎㅎ

20180715_134238.jpg

코다리 비린 맛은 전혀 없어요. 건조된 코다리는 고기 씹는 식감입니다. 흰 밥에 양념된 코다리 얹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조금 매워서 흰밥이랑도 잘 어울릴듯!!

20180715_134232.jpg

맛은 다 좋은데... 양이 진짜 적어요. 제가 많이 먹는 편은 아니고 평범한데... 양이 적게 느껴졌어요. 다음엔 처음부터 사리를 추가해야겠어요.

여름에는 역시 냉면!!!


맛집정보

속초 코다리냉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창릉동 고양대로 1955


냉면 속에 코다리가~~ 함냐함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냉면과 코다리가 어우러져 있다니 ~
독특하네요 매운 코다리찜도 맛있는데 비빔냉면과 같이 먹는다면 맛있을 것 같긴 합니다 저런 메뉴를 가까운 데서 찾아 볼 수가 없어서
안타깝네요.. 왜 맛있는 맛집들은 한 곳에 모여
있지 않고 멀리 있어 찾아 다니며 먹어야 할까요~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맛집들이 떨어져있는 이유는 가람님 전국 투어 하시라공~~ ㅎㅎ

아~전국투어...고맙기도 해라...ㅜ.ㅠ
코인 오르면 투어 다녀야 겠어요~
1531504343651.jpg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창릉동 고양대로 19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함냐함냐
보고 귀여워서 들어온 1人

서리우님 안녕하세요~~~^^

아 갑자기 배고프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lyhigh010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코다리 냉면 진짜 맛있는뎅ㅠㅠ 오늘같은 날씨에 정말 좋은 메뉴죠ㅎㅎ

오오~~ 송이님은 드셔보셨나보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엄지척!!!

코다리만 먹어도 맛있는데
고명이라니....
여름에 딱 입맛 돋구는 메뉴이네요 ^-^

진짜 입맛 없을 때 좋을만한 메뉴예요~~
밥까지 비벼먹고 싶더라구요.

코다리 냉면 맛있죠
냉면에 괴 혹은 만두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죠

그래서 코다리냉면이랑 만두세트가 있기는 했어요.
같이 먹을 걸~~ 후회했죠.

코다리 식감이 좋을 거 같아요

양념 머금은 코다리의 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코다리냉면은 먹어본적 없는데 궁금하네요~~
새콤달콤 맛있을것 같아요~^^

새콤달콤하고 매운맛도 있는 것이 입맛 당겨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6.19
ETH 2288.0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