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카레 : 자주오는 이유가있는곳이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다들 강남역 카레 아비꼬아시는지요
이미 유명해서 확장까지 해버린
카레맛집인 곳이죠!!

금요일이기도하고 기분도좋고
이날 회사동생이랑 같이 아비꼬갔어요
카레가 갑자기 땡기네!!!

내부 넓죠??
이러고 점심시간12시되니까 우루루..
저희는 11시30분이점심이라 ㅋㅋㅋㅋ
일찍갔을때 우리가첫손님이였는데

책상에도 예쁘게 써있는 아비꼬 로고인가바여
여기 주문은 처음가면 진짜 헷갈리고
잘모르는데... 전그래도 몇번와봤다고
열심히잘썼네요

전 쌀밥을피하기위해 파스타로다가
뙇!!!!!

얘기하다보니 곰방나온 카레의모습!!
버섯카레라이스랑 무료토핑
마늘이랑 돈까스따로추가한거랑나왔어요

맛은어떠냐면요
친구왈 카레를 사먹는이유를 1도모르는
사람들중 1인인데 막상 먹어보니 사먹는데
이유가있었구나....싶더래요

뭐...맛있었단 소리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그런
의미로받은거로

강남역 카레 아비꼬는 아마도...
밥과 카레가 리필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닌가.. 저번에제가 분명 무언가를 리필
해먹었는데 기억은안나네요 ㅋㅋㅋ

기본찬으로 단무지랑 깍두기덜어먹을
접시나오고용 국물이나와용~~!!

제가 젤로다가좋아하는 마늘후레이크!!!
ㅁㅁㅁㅁ크으으으으

마늘킬러라...
전 암것도 서브를 시키지않고
마늘후레이크에 같이먹는것도
느끼하지않고 너무맛있더라구요

치킨돈까스 시켰었는데
전 한개만맛봤어요 ...

이 맛있는걸 앞에두고 혈당싸움..
슬프긴하지만 덕분에 운동하고
낮게나와 기분이좋았쥬!!

드디어 제가시킨 크림카레파스타!!

저 강남역 카레 아비꼬오면
이거 자주시켜먹어요
좀 독특한듯 맛있아요
크림파스타처럼 고소한맛에
카레향이나서!! 느끼하지않고
오묘하게 밥비벼먹고싶게하는 맛

올매나 맛있게요

같이간 친구도 강남역 카레 아비꼬의
크림파스타가 맛있다고하네용
전 원래 식성이 밥보다 밀가루인데
워낙 피자를 밥먹듯 즐겨먹고
그러던지라.. 애갖고 더심해져서
툭하면 피자파스타땡겨요

당수치재면서부터 항상 파스타는
착한수치가나와서
외식하면 무조건 파스타...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즐겨먹던 음식들이
더 좋아지니 큰일이쥬...

중국에서 살때도 자주먹던
피자인지라 후힣햏 어쨋든
성공적인 파스타의 맛!!
자꾸먹어도좋다잉

카레가몸에도좋다하고 수치에도좋아서
기분이 두배로좋던날이네요
강남역 카레 찾으시면 아비꼬 한번가보세요
서브토핑도 다양해서 골라먹는맛도있어요!!
카레가 일품

그럼 여러분 전여기서
강남역 카레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요 뿅!!


맛집정보

아비꼬 강남역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102길 38


강남역 카레 : 자주오는 이유가있는곳이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진이 하나도 안보이는데요? 일일이 링크 들어가야하나요?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filimurr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filimurr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31.86
ETH 3051.2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