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이바지음식 정갈하게 잘하는 곳 예빈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결혼할 때 #신부이바지음식 다들 하시죠?!
제가 제일 친한 동생이 시집을 간다고..
저한테 도움을 요청하더라고요!!
헬프미..라고.. 이거 정말 골머리 아픈일이라
부모님께 부탁드리라고 했더니...
해외에 계셔서 자기가 알아서 해야된다고ㅠㅠ
정말 하나도 모르겠다고 SOS를 치는거있죠!
어쩔 수 없이 제가 발벗고 나섰어요

저희 동생 시집 갈 때는 저희 어머니께서
하나같이 전부 손수 해주셔서
사실 이게 이렇게 많은 걸 준비해야되는지
전혀 몰랐거든요...그런데 종류가 너무 많더라고요
저희는 아무래도 이 많은 음식을
한다는건 도무지 상상도 못할 일이였어요..
아무래도 안되겠다 싶어...
엄마 지인분들을 다 동원해서
확실히 신부이바지음식 잘하는 곳을
수소문해서 알아봤어요~~

그래서 바로 찾아갔죠~
정말 내부 자체도 깔끔한 곳이더라고요!
그리고 음식 하나하나가 다 정갈하게
놓여져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이건 궁중오합이라는 거더라고요
다섯가지 찬음식인데 매실장아찌, 한우장조림
더덕구이, 표고장아찌, 백명란으로 구성되어
다른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찬이라고해요
몇일 전에 엄마 친구분도 여기서 하셨는데
정말 모든 음식이 깔끔하고 괜찮았다고
예빈당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단지도 너무 이쁜게 사랑스런 오합단지네요!
담겨있는 음식도 맛깔나게 보이구요!
동생이랑 저랑은 입을 다 물지 못하겠더라고요
양도 많았지만 비주얼이 정말 끝내줬거든요.
시식 예약했기을 하고 가면 맛도 볼 수 있어서
저희가 하나하나 맛도 봤는데 맛도 좋더라고요.

이건 국내산 홍어회무침이에요~~
전 홍어회무침 자체는 잘 먹어보진 않았는데
보기에 군침이 돌기에 한번 살짝
맛보았는데 정말 괜찮았어요!
초딩입맛인데 어찌나 맛있던지
이거 아버지께서 엄청 좋아라 하시는건데
조금 사드리고 싶은 생각도 들더라고요!!

이번엔 갈비찜인데요! 야들야들하고
고기 자체도 고급스러운 것만 썼는지
엄청 쫄깃쫄깃하면서 연한게 맛있더라고요!!
국물만 찍어먹어도 어찌나 맛있던지
양념 자체를 정말 잘하신거 같았어요~~~
엄마가 해주신게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더라고요;; 미안해 엄마~ㅋㅋ

삼색화전과 구름떡, 두텁떡 3단 모듬이에요.
팥과 콩들은 모두 국내산만을 고집하고 있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알록달록한게 보기에도 좋은떡이
먹기에도 좋다는 옛말이 있잖아요~~
딱 이걸 보고 느낄 수 있는거 같아요!!!

이건 특 모듬전인데요!
새우전과 표고전, 패주전, 대구전,
한우육전! 이렇게 5종으로 담는다고해요.
다른데랑 비교해 보셔도 좋을 정도로
많은 모듬전과 깔끔함을 보실 수 있어요!!
물론 바삭바삭한 맛도 당연한거죠~~
정성을 담아 놓으신게 눈에도 보이더라고요.

이 문어 보세요! 이건 문어전복초라는건데요
저도 어머니도 신부이바지음식 준비해주실때
문어를 사서 넣어주신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이거랑은 비교가 안되는게...
크기도 엄청 크고... 전복양보세요~~~
역시 전문점인걸 확실히 알수 있었습니다.

목기 길이가 45센티라고 생각하시면
굉장히 큰 사이즈라는 생각이 드실꺼에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장난아니라는데
아쉽게도 사진으로 밖에 담지 못하네요 ㅠ
그리고 맛을그리다라는 예빈당의
슬로건이 인쇄된 띠지 포장을 한번 더
더해져서 고급스럽더라고요!!

신부이바지음식 모든 메뉴를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더해진다고 해요
그리고 보자기로 다시 포장을 하는데요
보자기 색도 너무 이쁜게...
사장님의 센스가 여기서 또 보이더라고요!

이건 궁중다과 5종 세트입니다!
와 진짜 비주얼 갑입니다! 이렇게 이쁠 수
있을까요? ㅎㅎ 어찌됐던 여기를 소개시켜
주신 엄마 친구분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지인 잘둔 덕분인줄 알라면서
한번 더 되새겨줬네요! ㅋㅋㅋㅋㅋ

어떤 종류가 들어가냐면요!
개성약과, 매작과, 호두강정, 깨강정, 인삼정과
곶감말이로 구성한 한국의 디저트가
모두 모인 것 같았어요!
식사 후에 다과상이나,
주안상 모두 잘 어울리겠죠?!
우리 할머니가 정말 좋아했던 것들이
모두 모여있더라고요....

포장하는 모습도 담아봤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정성을 많이
드리시는게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확실히 손길이 저랑은 다른..
전문가스러우신게 믿음이 갔습니다!!!

모든 음식이 담겨져있는 진열대를
여러컷 찍어봤습니다!!
여기 자체가 깨끗하게 요리하시는걸
느껴볼 수 있는게 먼지 하나 없더라고요.
음식이 있는데 사실 조금이라도...
어수선하면 여기에 맡기고 싶지 않겠죠!?
하지만 신부이바지음식 전문점 예빈당은
언제나 깔끔함을 유지하신다고해요!

지금 생각해봐도 예약하고
온걸 잘한거 같아요
깐깐한 동생도 만족스런 표정을
여러번 지었던게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이건 꽃송편선물세트예요.
오신분들 중에 가실 때 선물로 싸드린다고
따로 준비해 놓으셨더라고요!
사장님 센스도 좋으시지만 마음씨도
좋으시다는걸 느꼈습니다!

이 음식은 주례해주실
교수님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주례비도 안 받으신다고 하셨다더라고요.
그래서 동생이 꼭 해주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 상품이에요!
구름떡과 다과 3단 목기세트에요~~~
이거 받으시면 정말 좋아하실거 같더라고요!!

구성은 구름떡 4종, 금귤정과, 매작과,
호두강정 ,개성약과, 인삼정과,
곶감말이에요~~~
이정도면 정말 푸짐하죠!!!?

이렇게 3단으로 올려서 품위있게
보자기 포장까지해서 보내준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좋아하실 교수님 생각하면
동생이 흐뭇한 미소를 짓더라고요!

가게안도 동영상으로
살짝 찍어보았는데 이쁘죠?!
정성을 다한 신부이바지음식
준비하고싶으시다면 예빈당 강추드려볼께요!
주변에 애들한테도 소개해주고 난리거든요!
다시 장가갈일은 전 없겠지만...
힘들게 ..하는거보단 맡기는것도
요즘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ㅎㅎㅎㅎ
여기서 다양함을 느껴보세요!
사장님께서 제가 후기 올린다고 하니까
블로그 #이바지음식 포스팅 보고
연락드린다고 문의하시면
서비스도 드린다고 하더라고요..?
레아르 꿀팁~!~!~!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87 성문빌딩 1층
02-3443-5542
영업시간 주말 09:00 - 22:00
공휴일 09:00 - 22:00
평일 08:00 - 22:00


맛집정보

예빈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15-7


신부이바지음식 정갈하게 잘하는 곳 예빈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filimurr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와우 예술이네요 이건...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15-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