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피카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더위가 시작되기 전...
더운여름 더위탈출 할
먹거리 하나쯤은
섭외 해 놔야 쎈쓰쟁이^^
시나피 오리지널 전통팥빙수&컵빙수
일단 광고 들어 갈께요

근거가 있는 시나피 맞고요..맞습니다.
매장위치 파악했슈
조기 멀리 중앙로를 끼고있는
삼성생명 빌딩이 보이지요???
중앙로 지하상가에서
걸어 오기도 좋으네요^^

혼밥. 혼술은 외롭지만....
혼빙(혼자빙수먹기)은 깔끔함이죠 ㅋㅋ
시나피만의 컵빙수
간식타임 단체주문 나가기 바쁘네요

팥을 음청 달라시는
분들이 자꾸 늘어나서
무조건 팍팍 넣고 본다는...ㅎㅎ

단체주문 준비하느라 과정 샷 통과
요거이 완성된 컵빙수!
찹쌀떡을 거꾸로 올려놓으니
더 푸짐해 보이네요^^
뼈속까지 시원한 얼음빙수
배고픔도 든든히 채워주는 맛좋은
시나피 전통팥빙수&컵빙수
더위 탈출 가능하겠지용??

#전통팥빙수...#컵빙수


맛집정보

시나피카페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대종로529번길 34


시나피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 정말 맛있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filimurri

침꿀꺽 넘어가네요~ㅜ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ilimurr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861.45
ETH 2995.1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