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국물떡볶이 @산뽀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토요일 점심에 첫째가 갑자기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땀흘리며 다녀왔네요.


상호 : 산뽀끼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병방시장로 69

이대의 '카우' 스승으로부터 비법을 전수받았다는 산뽀끼..


뽀뽀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순대, 튀김, 사이다.
튀김은 고구마 2개, 새우 2개, 오징어 1개로.


포장 기다리는동안 가게 안에서 사진을 찍는데, 이상하게 쳐다보는 시선들에 한 장만 찍었네요 ㅎ
트와이스 사진 찍는 아저씨팬이라고 생각한건가;;


먹기 전 세팅


순대 간과 허파.. 아이들은 순대는 안 먹으니 어른들이 ㅎ


떡볶이. 국물떡볶이라 맛있게 먹죠. 아이들은 물에 씻어서;;


튀김은 아이들도 잘 먹어서 양보했답니다 ^^


맛집정보

산뽀끼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2동 병방시장로 계양 2 동


(Tasteem) 국물떡볶이 @산뽀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스팀 인천광역시 계양구 병방시장로 69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병방시장로 6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7/30]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알찬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r> 저자 제목 feelsogood/td>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0727 orang...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eelsogoo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떡볶이 순대 튀김 삼종셋트 너무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ㅋ

어느 가게에서나 떡튀순 조합은 사랑이죠 ^^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눈으로 먹는다. 오~ 괜찮은 말이네요~

simsim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7월 29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td> 0.024 606 7 feelsogood/td> 2018년07월29일 00시49분
0.009 77...

산뽀끼 캐릭터가 아기자기해서 귀엽네요
하필 트와이스 사진이 걸려있어서 오해를 ㅋㅋㅋㅋㅋ

두 커플이 있었는데 민망해져서;; ㅋ

오...튀딤과 떡볶이가 넘 막있어 보이네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

우아 순대가 더 끌리네요 ㅎㅎ
순대 먹고 싶따..

순대도 맛있죠. 떡볶이와 먹을 때는 국물에 찍어 먹으면 ^^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

어느순간부터 국물떡볶이 잘 하는 가게들이 많아져서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