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술하기 좋은 선릉역 [오징어풍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표도르입니다.

매월 마지막 날은 같이 일하는 형과 낮술로 한 달을 마무리 합니다.

날씨 좋은날은 특히 오징어 풍경에 자주 갑니다. 창가에 앉아 시원하게 맥주 한잔 들이키기 좋은 가게입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64길 26

테이스티 로드 촬영도 했었나 봅니다.
그림3.jpg

점심시간 가게는 항상 만원입니다. 운 좋게 원하던 창가에 앉았습니다.
그림2.png

낮술을 대환영 한다는 스티커가 가게 여기저기 붙어있습니다. 별꺼 아니지만 낮술 마시는 사람을 즐겁게 합니다.
그림4.jpg

메뉴는 다양합니다. 밥도 먹어야 하니 오징어 불고기2개와 돼지 불고기 하나를 시켰습니다.
그림5.jpg

단촐한 밑반찬입니다. 콩나물과 멸치는 매운 오징어 불고기 때문에 자꾸 리필하게 됩니다.
그림9.jpg

돼지불고기부터 볶습니다.
그림6.jpg

돼지불고기 위에 다 익혀 온 오징어 불고기를 얹습니다. 오징어 불고기가 아주 맵싹합니다.
그림7.jpg

이 밖에도 각종 오징어 안주가 다양합니다. 더 마시고 싶을때 주로 튀김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그림8.jpg

매콤한 오징어 불고기와 맥주로 한 달을 마무리 합니다^^. 벌써 1년의 반이 지나가네요. 6월도 다같이 화이팅 해요!!
그림10.png


맛집정보

오징어풍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64길 2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낮술을 권장하는 이 가게.. 뭔가 컨셉이 재밌고 독특합니다!!
낮에가서 저도 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
매운거 잘 못먹는데... 돼지불고기만 먹어도 맛있겠죠~~ 매생이 효도르님~ㅋ ㅋ ㅋ(@brickmaster)

브릭마스터님 이벤트 보셨군요 ㅋㅋㅋ 매운거 잘 못드시면 맥주 많이 드시면 되요!!!

앗 ! 낮술 끌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충분히 마시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낮술 마시기 너무 좋은 날씨네요

역시 이런 날 낮에 시원한 맥주가 진리지요ㅋㅋ 한번 가보고 싶네요ㅋㅋ

그러게요 ㅎㅎ 낮술 먹기 너무너무 좋은 날씨네요!

우왕! 낮술 전용 음식점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매달 말일에 한번 하는 낮술 의미가 좋습니다.

한달 딱 마무리 되는 기분이라 정말 좋습니다. 어쩌다 빼먹으면 너무 아쉬워요 ㅎㅎ

저 같에도 아쉬울듯 합니다. 시원하시겠습니다. 거기에 한달에 한번이니 얼마나 기다려 지실까요?

맞습니다 ㅎㅎ 말일은 절대 다른 약속 안잡고 있습니다. 두번으로 늘릴수도 있지만 한번이니 더 간절하게 기다려 지네요^^

저 같으면 몇일전부터 맥없이 웃고 다닐듯 합니다. 막 침흘리면서요. ㅋㅋㅋ

테이스티로드 잼나게 봤는데 여기 나왔었다니 왠지 더 반가워요~~^^

한번 가서 즐겨보세요 ㅎㅎㅎ

오징어 불고기 이건 정말땡기네요 ㄷㄷ

맥주랑 딱입니다!! 조금 매워요 근데 ㅎㅎ

오징어 불고기에 차가운 맥주 캬~~ 짱이에요 ㅎㅎ

훌륭합니다 정말 ㅎㅎㅎ 씨원하게 크으~~

흐얼ㅋㅋㅋㅋ 오징어풍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함께 하시죠 ㅎㅎ 역삼역의 좋은 정보도 들을겸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edooo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다양한 리액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68.29
ETH 3520.34
USDT 1.00
SBD 2.63